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거지이긴해..

아빠 성격 이상해서 눈치보고사는거 너무 지쳐

우리 아빠 진짜 이상해서 혈연이랑도 다 인연끊고 주위에 친구도 하나도 없거든ㅠㅠ

좀 쪼들려도 나가살까? 엄마는 지원해준대

집안일하고 이런건 부지런히 잘 할수있을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웅 거지면 현실적으로 힘들지...
알바해서 감당 가능하면 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나도 취준생인데 가족 스트레스때문에 나왔어
돈 모아둔거 털어쓰는중
지원도 받으면 괜찮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이니는 몇살이야? 나는 슴여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슷하당 난 27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06.23 15:15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1
06.23 15:15 l 조회 109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06.23 15:15 l 조회 23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06.23 15:14 l 조회 13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06.23 15:14 l 조회 18
지금 하닉 250보다 아래 내려갈 가능성있다고 생각하지??26
06.23 15:14 l 조회 1233
결국은 오른다 아닌가1
06.23 15:14 l 조회 35
다들 상사 자녀 결혼식 가?10
06.23 15:14 l 조회 22
이상이랑 현실이 너무 달라ㅜㅜ슬프다2
06.23 15:14 l 조회 21
아 난 꺼드럭이란 말이 왤캐 웃기냐1
06.23 15:14 l 조회 19
청년미래적금 다들 얼마 넣어? 8
06.23 15:13 l 조회 157
하닉 꺼드럭 단들 고점에 사서2
06.23 15:13 l 조회 65
아니 브왁하고 더 지저분해 보이는 느낌;
06.23 15:13 l 조회 16
하닉 하방은 230일듯
06.23 15:13 l 조회 53
1시간동안 배민 뒤적거렸는데 땡기는 게 없네3
06.23 15:13 l 조회 11
커뮤 주식플에 진심 화내는사람은 뭐임
06.23 15:13 l 조회 13
아니 나 타이거 우주 산 거 반토막 남1
06.23 15:13 l 조회 31
아 진짜 수익실현 해야 내 돈이네.. ㅋㅎ6
06.23 15:13 l 조회 61
육아휴직 대체자 안뽑아줘서 일 나눠서 받기로 했거든 7
06.23 15:13 l 조회 19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ㅠㅠ1
06.23 15:12 l 조회 18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