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울기도 많이 울었고 이젠 걍 얘기히는거 아무렇지도 않은데
내가 죽을 땤가지 다시는 대화를 나누지 못하고 할머니한테 전화할 수 없다는 게 갑자기 실감이 나네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그래.. 나도 우리 할머니가 안계시다는게 안믿겨 전화하면 받아주실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허- 하네...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지금 3년이 지났는데도 어디 계실것 같고 얼굴 뵈면 떨어져 있었지만 만나도 오래 못뵌거 같지 않을거 같아. 난 집에서 계속 모시고 있다가 돌아가시게되어서 생각만해도 눈물나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 건물에서 화재경보기 울리는데
06.21 21:28 l 조회 11
짝남 때문에 기분이 오락가락해11
06.21 21:28 l 조회 89
30살에 6천 모은거면 중하에 속하나...?13
06.21 21:28 l 조회 664
보통 재능있으면 어떻게 알아챌 수 있어?7
06.21 21:28 l 조회 94
연애하는지 아예 안물어보면 호감 없는거야?7
06.21 21:28 l 조회 288
비대면 진료 잘아는익? ㅜㅜ
06.21 21:28 l 조회 17
회계사 시험 포기하고 취준으로 돌릴지 조언해줄 사람! 6
06.21 21:28 l 조회 58
우리 엄마 왜이렇게 전화를 자꾸 무음으로 해놓는지 모르겠어
06.21 21:28 l 조회 4
간호사한테 민원넣을수있어?2
06.21 21:28 l 조회 77
31살이고 중소기업 신입으로 총무팀 지원하는데 필요한 자격증 있어?17
06.21 21:27 l 조회 222
9급 지방직 익인이들 있어??7
06.21 21:27 l 조회 99
내일부터 다이어트할게2
06.21 21:27 l 조회 18
동남아 순회를 마치고 온 나1
06.21 21:26 l 조회 13
원주에 잘생긴 남자들 많은 듯1
06.21 21:26 l 조회 34
뭐 태우면 벌금이랬는데3
06.21 21:26 l 조회 18
개인적으로 인스타나 블로그에 음식 리뷰에 잇자국 있으면 비위상해 ㅠ
06.21 21:25 l 조회 32
간호사는 원래 이직이 흔한편이여?
06.21 21:25 l 조회 19
공항철도 탈지 공항버스 탈지 개큰고민중...3
06.21 21:25 l 조회 22
국어 성적 낮은 사람이랑 말안통해?13
06.21 21:24 l 조회 45
월급 200-300초반이고 서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너네 쇼핑 많이 해?
06.21 21:24 l 조회 13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