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극단적 씨네필만 알만한 감독도 ㄱㅊ아 궁금하니까 알려주랑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최근에 에릭 로메르 영화 진짜 다 좋게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와 대박 나 최애 감독이야..... 지금까지 13편 봣는데 징짜 너무 좋고 안본 것들도 사실 한번에 다 몰아보고 싶은데 일년에 몇 편씩만 아껴보는 중..... 진짜 다 안본 눈 사고 싶어 너무 좋아해 봤던 영화도 막 열번씩 돌려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통했다 ㅋㅋ 쓰니가 더 많이 봤네 제일 최애 영화 추천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내가 와안전 씨네필이라면 비행사의 아내랑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 젤 좋아했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대중입맛이라(?) 내 여자친구의 남자친구, 레네트와 미라벨의 네 가지 모험이 제일 좋앗다ㅋㅋㅋ 그냥 밥 먹을 때도 막 틀어놓고 맨날 돌려보고 그래 이미 봤을 것 같긴 한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내 여자친구의 남자친구 제일 좋아해 ㅋㅋㅋ 그냥 그 인테리어랑 영상미가 예뻐서 영상 틀어만 놔도 기분 좋더라.. 비행사의 아내,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은 못 본건데 나중에 기회되면 봐야겠다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 진짜 에릭 로메르 영화 보기 넘 편해져써 왓챠에 엄청 들어오고... 원랜 녹색광선 계절시리즈 이런 영화만 상영해주고 그랰ㅅ는디.. 처음에 내 여자친구의 남자친구가 너무 보고 싶었는데 그때 딥디도 없고 ott도 없고... 막 찾다찾다 시즌?인가 무슨 kt계열 어플에서만 볼 수 있어서 글케 보고 그랬었는데... 한국 씨네필이 너무나도 사랑하는 감독이라 기획전특별전 넘 많이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 맞아 나도 왓챠에 우르르 풀려서 그때 처음 봤어 언제 한번 스크린으로 보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리 애스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리 애스터는 그 무슨 제일 초기 단편이랑 미드소마, 보이즈어프레이드 일케 밖에 본 게 없는 듯 유전을 아직 못봤오... 지구를 지켜라 리메이크판 제작 참여한다길래 기대중! 최애작은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드소마 !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싀 미드소마...ㅋㅋㅋㅋ 미드소마 좋아하는 사람들이 망ㅎ드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찬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한국 영허ㅏㅜ감독 중에서는 투탑으로다가 좋아햐 최애작은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헤어질 결심!! 원래 복수는 나의 것 이게 최애였는데 바뀌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서부극 스타일 좋아하는 고야 아님 그 이후?? 난 예전 작은 거의 본 게 없어가지구ㅋㅋㅋㅋ 그랜토리노랑 밀리언달러베이비는 진짜 재밌게 봤는데..! 최애작은 모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반도체에 수급 다 빨려서 나머지 주식들 최저가 갱신함2
06.22 10:47 l 조회 77
본가 사는데 이사한거를 집들이하자고 하나?4
06.22 10:47 l 조회 19
청년미래적금 우체국으로 가입1
06.22 10:47 l 조회 119
유방 전문병원에 예약하려고 하는데
06.22 10:47 l 조회 8
인티 주식채널 따로 만들면 좋겠다18
06.22 10:46 l 조회 400 l 추천 1
일 없당
06.22 10:46 l 조회 5
혹시 카펫 좀 아는 사람 있을까3
06.22 10:46 l 조회 6
하닉 2주 밖에 없는데 1주 팔까 말까 얼마까지 올라가려나4
06.22 10:46 l 조회 50
공시생 200만원으로 지직까지 버틸 수 있을까....... 17
06.22 10:46 l 조회 158
하닉 잘 아는 사람들아 이때 왜 170 간거야?
06.22 10:46 l 조회 46
세차 전체적으로 말고 본네트랑 앞부분만 해도 되나?4
06.22 10:45 l 조회 10
진심으로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싶다4
06.22 10:45 l 조회 24
키캡 말랑이 왁뿌 이런 유아퇴행류 꼴보기 싫은 이유가64
06.22 10:45 l 조회 4318 l 추천 1
아 오늘 되는 거 없네2
06.22 10:45 l 조회 14
면순이인데 콩담백면 사서 기대된다
06.22 10:45 l 조회 4
신발 색 골라주라!1
06.22 10:44 l 조회 18
익들아 이것도 유사연애임?6
06.22 10:44 l 조회 25
나 아프다고 하는거 철저하게 먹금하는 친구한테 너무너무 서운함 말하는거 오바?22
06.22 10:44 l 조회 138
진짜 환율 미쳤냐.. 매일 주식 1달러 모으기로 모으는데14
06.22 10:44 l 조회 730
테라브레스 이 가글 좋닼ㅋㅋㅋㅋㅋ2
06.22 10:44 l 조회 6


처음이전9269279289299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