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문제는 이거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진짜 짜증나는데 나만 그럼 ㅇㅇ?

예를 들면 고무줄이나 뭐... 치약 등등......?

나도 알지 빌려줄 '수'는 있는 거 ㅋㅋㅋ

근데 내가 다녔던 전공이 머리 묶는 거랑 위생 필수였고

가아끔 통이나 포장 비닐 같은 게 필요했단말임?

근데 나도 이거 내가 용돈 안에서 해결하는 거였는데

천원 이런 거 자잘하게 나가는 거 성가시다고 나나 다른 만만한 애들한테 한두 번도 아니고

진심 '매번' 빌려갔는데 진짜 짜증났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왜 당연하게 빌려가는 거라는 걸 알게 됐냐면

내가 나 필요한 거만 딱 들고왔다 못 빌려준다. 이랬더니

내 조리가방 뒤져서 있는데 왜 거짓말 쳤냐고 따져서 알게된거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갚으라 해 빡치네 그것도 다 돈이고 노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이미 졸업한지 좀 돼서 뭘 갚으라 하지도 못함 ^^...... ㅋㅋㅋ
나도 첨엔 아 까먹었나? 이랬는데
다른 애들한테도 습관처럼 빌리길래 알게됨 + 저 사건으로 인해 진짜 내 몫만 들고다녔었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안챙겨오는것도 한두번이지 진짜 대책없는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그래서 뭐 자기가 자취해서 그러네 어쩌네 했는데
그거랑 별개로 나나 다른 애들도 커피값 아껴서 사는 거였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취랑 그거랑 뭔 상관임, 뒤지는것도 진짜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ㅋㅋㅋ 자긴 이런 거로 돈 굳었다 생각하는 거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짜치다 ㅜㅠ 다신주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졸업하긴 해서 이제 빌려줄 일은 없긴 한데
짜치는 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진짜 개싪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나 다른 애들이 바보도 아니고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방 왜 뒤져 미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눈치주니까
다른 애들 조리가방 뒤지더라 미친 거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많은데서 알바하다보니까 국평오 실감된다
06.24 14:09 l 조회 20
나 이러면 근로장려금 못 받는건가?1
06.24 14:08 l 조회 167
재로 초콜릿 왜 안나와? 이제? ㅜ
06.24 14:08 l 조회 18
와 나 방금 개소름 돋는 일 겪었어14
06.24 14:08 l 조회 380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성비
06.24 14:08 l 조회 29
익들은 여자가 쇄골, 목에 반창고 여러개 붙이고 다니면 키스마크 가리는거 같다 생각해? 5
06.24 14:07 l 조회 36
아니 하닉 관심 없는 사람 입장에선 양쪽 다 호들갑임5
06.24 14:06 l 조회 111
손익 앞자리 -7에서 -3까지 갔는데 다시 -7을 향해 가는중 1
06.24 14:06 l 조회 17
중고 거래하면서 카톡으로 연락 달라는 건 사기인걸까..?9
06.24 14:06 l 조회 48
친구가 이런질문 하면 어때?20
06.24 14:06 l 조회 61
강남역 근처 약국은 좀 비싼가?
06.24 14:06 l 조회 8
옷입다가 목 담걸린 사람 본 적 있음? 3
06.24 14:06 l 조회 25
오늘 아점 한끼 먹었는데 지금쯤 당떨어지는거1
06.24 14:05 l 조회 7
하닉으로 천국지옥 동시 가는 방법
06.24 14:05 l 조회 53
원룸 자취익들아 다들 에어컨 틀었어....???6
06.24 14:05 l 조회 32
나 인생운 좀 좋은듯 7
06.24 14:04 l 조회 73
요새 융통성 없는 사람들 진짜 많은듯
06.24 14:04 l 조회 17
익인들 결혼할때 청모할거야?8
06.24 14:04 l 조회 36
짐정리해야겠다 싶을때 손해보는거 감수하고 파는게 장기적으론 이득이구나2
06.24 14:04 l 조회 21
유튜브 가입 14년 전이면 40대임? ㅋㅋㅋㅋㅋㅋ 5
06.24 14:04 l 조회 29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