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평은 다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크게봐서 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디가 아니라 눈물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근에 애니 다본거면 굳이 영화관에서 안봐도 될듯
좀 까먹은 상태에서 보러 갔는데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4D로 걍 한번 더 보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땅울림 이후로 안봤고 남자친구도 2년전에 다 봐서 다시봐야 기억날거같다고 하는 상태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영화관 가서 봐바! 큰 화면으로 보니까 재밌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오늘 드디어 보러간답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 이번에 보고왔는데 너무 좋았어 또울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지챙겨야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돈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덕후로서... 큰화면으로 다시 보니까 더 몰입도 잘되고 이게 진짜 마지막이구나 싶어서 더 벅차고 그랬어 ㅋㅋㅋㅋ 참고로 난 애니로 다보고 한 7개월만에 본듯?! 그리고 두번보니까 이해되는 장면도있고 추가장면도 있고 해서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ㅇ 근데 4dx로 봐야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난 너무 좋았어 일반버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왤케 미친 소리 하는 인간이 많지
06.23 16:50 l 조회 36
키 148인데 솔직히 불편한 점 하나도 없었어54
06.23 16:49 l 조회 550
난 옷쇼핑이 너무 피로함..2
06.23 16:49 l 조회 29
비락식혜를 바락식혜로 알았던 사람 잇어?
06.23 16:49 l 조회 9
직원 성격 개이상한데 내가 예민한가5
06.23 16:49 l 조회 33
화염방사기 들고 다니고 싶어
06.23 16:49 l 조회 7
하의 카키색11 베이지색22 뭐샄가!!!1
06.23 16:48 l 조회 14
운동할때 "아 맛잇다~!” 이러는거 여자들도 해?9
06.23 16:48 l 조회 45
친구가 밥 먹을때 릴스 보면 어때?1
06.23 16:48 l 조회 9
여행 동행 톡방에 정해야할 사항 올리면 대답 안 하는 사람 심리는 뭘까?
06.23 16:48 l 조회 5
ㅅㅈㅎ 돈 있으면 공항 빨리 안 가도 됨48
06.23 16:48 l 조회 1211
아니 블러셔가 왜 내 볼에서 티가 안 나지3
06.23 16:48 l 조회 17
추구미가 너무많음...
06.23 16:48 l 조회 28
주식 결과론이야?1
06.23 16:48 l 조회 67
오메가3 그냥 약국에서 약사님이 추천해주시는 거 먹어도 되나?3
06.23 16:48 l 조회 28
편식 안했는데도 키 작은 이유가 뭔지 아는 사람14
06.23 16:47 l 조회 78
다들 옷 쇼핑 좋아해?3
06.23 16:47 l 조회 25
어른인게 싫다......ㅠ
06.23 16:47 l 조회 6
공무원 시험 여러번 칠때 책 새로사?? 6
06.23 16:46 l 조회 112
두달안에 30키로 뺀다
06.23 16:46 l 조회 17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