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혹시 25년 3월 26일 판매가 인상 전에 받거나 구매한 기프티콘 있다면!!

키오스크로 결제하지 말고 포스에서 무조건 해달라고 혀

인상차액 고객부담이 아니라 매장 측에서 해주는 거라 포스에서만 할인적용이 들어감 ㅠㅠ

키오스크로 결제할 때도 팝업 안내가 뜨긴 할텐데 일단 모바일쿠폰 결제는 키오스크로 안하는 게 이득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퇴사할때 사유 싹 다 말하고 퇴사함?25
06.23 13:24 l 조회 162
Ai 역검 화면에 메모장 켜두고 봐도돼??
06.23 13:24 l 조회 9
나 뚜레쥬르빵 한 번도 안 먹어봄..2
06.23 13:24 l 조회 15
감기 걸렸는데 냄새가 안 맡아짐
06.23 13:24 l 조회 8
하 건조기 넣었는데 안 말라서 나왔어2
06.23 13:24 l 조회 15
잠만 러브버그가 방충망도 부식시키는거면.. 차도 부식시킨다는 거야???2
06.23 13:24 l 조회 81
회사에서 문자보낼 때 뒤죽박죽 섞이게 보내면 일처리 진짜 못해보임
06.23 13:24 l 조회 21
왕십리 쪽 러브버그 많음? 1
06.23 13:23 l 조회 25
하닉 떨어진 거 난 못 봄 모르는 일
06.23 13:23 l 조회 43
좀비사태가 일어났을 때 동료로 고를 사람 누구야?? 8
06.23 13:23 l 조회 25
Ssg 랜더스 유망주 누구야10
06.23 13:22 l 조회 18
하닉은 좀 본 바로는 별거 아니긴 함
06.23 13:22 l 조회 70
걍 펀드 만들 때 있는 돈 다 넣을걸
06.23 13:22 l 조회 11
나 직장 상사 때문에 ㄹㅇ 정병 왔는데 갑자기 개울다가 또 진짜 아무렇지 않다가 심장 아팠다가 ㅅㅅ 왔다가 난리임1
06.23 13:22 l 조회 22
하닉 떨어져도 살 시드가 없음....
06.23 13:22 l 조회 30
현애인 만난지 20일인데 장기연애 5년,3년 했더라6
06.23 13:22 l 조회 76
알바 교대하는데 설거지 쌓아두고 가면 빡치는거
06.23 13:22 l 조회 12
다이소 갈까말까갈까말까2
06.23 13:22 l 조회 13
사기업이랑 공기업/공공기관 병행 이직 준비2
06.23 13:21 l 조회 29
하 신입인데 말실수함 별거아니긴한데 창피하다2
06.23 13:21 l 조회 46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