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25년 3월 26일 판매가 인상 전에 받거나 구매한 기프티콘 있다면!!
키오스크로 결제하지 말고 포스에서 무조건 해달라고 혀
인상차액 고객부담이 아니라 매장 측에서 해주는 거라 포스에서만 할인적용이 들어감 ㅠㅠ
키오스크로 결제할 때도 팝업 안내가 뜨긴 할텐데 일단 모바일쿠폰 결제는 키오스크로 안하는 게 이득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혹시 25년 3월 26일 판매가 인상 전에 받거나 구매한 기프티콘 있다면!! 키오스크로 결제하지 말고 포스에서 무조건 해달라고 혀 인상차액 고객부담이 아니라 매장 측에서 해주는 거라 포스에서만 할인적용이 들어감 ㅠㅠ 키오스크로 결제할 때도 팝업 안내가 뜨긴 할텐데 일단 모바일쿠폰 결제는 키오스크로 안하는 게 이득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