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왜냐 내가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신은... 사실 공익이라 그냥 직장인 만나는 기분인데(올해 말에 소집해제임) 서울-부산 수준의 장거리라서

또 내가 두 살 많아서 직장 다니고 있거든...

권태기 저번에 와가지고 한 번 헤어지자 했는데 진짜 붙잡기도 하고 잘 해주고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데

문득 현실적인거 생각하면 우울해져

또 장거리다보니까... 보고 싶을때나 힘들때 옆에 없는게 그게 너무 어렵더라 오늘이 특히 너무 힘든데 없으니까 권태기 올 거 같고 그래

대표 사진
둥이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 하 진짜 잘해주고 볼때는 또 좋아서 이런 생각하는 내가 싸패같아... 심지어 이번주에 기념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혹시 외모 많이 별로여서 남자가 궁하고 새로 만날 루트가 많이 없어..? 그거 아니면 할 이유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모가 나 말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그정도 아니면 진짜 굳이 만날 이유가 없는 너무 악조건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ㅋㅋㅋㅋㅋㅋㅋ 하아아... 내가 너무 싸패 같지 않니 진짜 무한 루트임 보면 좋은데 또 떨어지는 순간 힘들고 권태기로 한번 헤어지자 했다가 붙잡아서 잘해주는데 이런 생각하니까 땅굴파고 내 현생도 이제 사회초년생이라서 어렵고 이러다가 헤어지고 또 다른 사람 만나면 자괴감 들 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자괴감이 들지 애초에 힘든 인연을 걍 정으로 끌고가는거 같은데 장거리든 공익이든 뭐든 찐사면 서로 그런거 안쟤고 힘들어도 견뎌 근데 그런 생각 든다는거 자체가 엄청 ㅈㅎㅎ아하는 건 아닌거 같아 사귀니까 아예 안 좋아하는 건 아니겠지만 찐사까진 아니다 이런 말 그런 관계면 당연히 힘든 상황에 너처럼 생각하고 고민들지.. 죄책감 가지지 말고 걍 ㅃㄹ 헤어지고 같은 직장인에 집 가까운 사람 만나 차원이 다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냥 악상황이 다 겹치니까 조금씩 지치나봐... ㅠㅠ 그래서 익명 빌려서라도 좀 털어내고 싶었어 이번주가 2주년인데 이거 맞이하고도 좀 그런 생각 들면 헤어져야겠어 나 내얘기 진짜 남한테 절대 못하는 성격인데 너무 생각 꼬리 물고 괴로워서 익명 빌려서 글 좀 썼어 고마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우웅 너가 나쁜 사람 아니고 사람이라면 당연히 그럴 수 있어 바람핀 것도 아닌데 마음이 식는게 죄는 아니잖아 상대입장에선 야속해도 어쩔 수 없는 일이지... 좀 더 이기적으로 생각해도 돼 솔직히 이기적인 건지도 모르겠어 내 연애고 내가 행복하려 하는건데 내가 만족하지 못한다면 만날 이유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그리고 상황이든 사람이든 그렇게 힘든 연애면 그만하는게 맞아 뭐가 됐든 인연이 아닌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늘 정말 정말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ㅠㅠㅠㅠㅠㅠ 고마워... 갠적으로도 힘든 게 겹쳐서 무기력하기도 하고 집에 가면 진짜 자기만 하고 이 일의 연속이니까 뭔가 애인이 옆에 없는 괴리감이 갑자기 너무 크게 다가왔나벼 애인 앞에서는 진짜 티 안내거든 이런 생각 정말 이번 기념일 한번 딱 보내보고 아니면 나 진짜 정리해볼게! 용기 줘서 고마워 익인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상대 연애력 어느쪽이 더 이상적임?5
05.25 15:02 l 조회 140
자주본다고 남자 마음이 식을수 있어? 18
05.25 14:47 l 조회 660
헤어지고 연락했는데 읽씹당하규 며칠뒤에 연락받은 익들있어? 2
05.25 14:44 l 조회 72
전애인이 오늘 산책하자해서 보러 감7
05.25 14:30 l 조회 129
무뚝뚝했던 남자 다정하게 바꿔본 익 있어? 16
05.25 14:27 l 조회 140
헤어질 때 고마워 고마워 하는거 왜그런거야 ? 16
05.25 14:20 l 조회 250
썸붕 난거 못 받아들이겠어14
05.25 14:15 l 조회 292
남자들 원래 이러냐.. 2시 약속인데 지금 자는중임 4
05.25 14:11 l 조회 158
소심한 남자의 호감표현15
05.25 14:10 l 조회 376
연애중 연하 만나는 익들 호칭 문제 어캐해22
05.25 14:03 l 조회 3760
덩치는 완전 테토남인데 성격은 에겐남이면 어때?6
05.25 14:02 l 조회 175
너네는 왕자님 도련님 같은 남자 어때?6
05.25 13:49 l 조회 145
내가 왜그랬을까 2
05.25 13:46 l 조회 70
본인표출쎄함감지 잘하는 둥들있으까????ㅠㅠ
05.25 13:44 l 조회 77
고등학교때 친했던 사친이랑 디엠하는데
05.25 13:41 l 조회 25
짝남 친구가 ㄹㅇ 한명도 없는데37
05.25 13:38 l 조회 11334
첫연애 끝났는데 되게 허무하다.. 1
05.25 13:37 l 조회 150
익들은 이런 빨간벽돌빌라 같은 곳에서 신혼 시작할 수 있어?266
05.25 13:36 l 조회 61208
전애인이랑 친구로 지내는 사람 있음?5
05.25 13:25 l 조회 163
숙소 퇴실전에 노트북 에어팟 끼고 롤하는 애인 4
05.25 13:23 l 조회 118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