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아니 요즘 입 진짜 짧아졌네.. 소식하고 싶으면다이어트해라.. | 인스티즈

점심 도시락으로 닭찌소시지+애호박파스타 만들었는데 이거 반 먹고 나가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탕비실에 있는 버터와플 1조각 먹엇는데 더 안 들어갈 것 같아서 물만 마시는중

저녁은 토마토한개에 발사믹 뿌려먹지 않을까 싶다.. 원래 집 들어가면 배달음식 시켜먹고싳어서 안달나잇었는데 2달간 살 빼면서 초반 식욕 잡아놓으니까 월급날에도 뭐 먹고싶지가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면 뭐 사용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라노로 통밀 스파게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헉시 애호박 파스타 레시피는 어디서 본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내가 야매로 만든 건데… ㅋㅋㅋㅋㅋㅋ 별거없어! 애호박이랑 메인토핑(나는 닭가소시지 주로 넣는데 새우도 맛있도라) 올리브유에 볶다가 저당굴소스+페퍼론치노+치킨스톡(나는 고형 1/3개 넣었어)이랑 파스타 넣고 같이 볶아주면 끗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왕 고마워ㅠㅠ🩷🩷넘 친절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오 점심 도시락으로 파스타 하면 불거나 그런거 없어?! 나 얼마전부터 도시락 싸다니려고 도시락 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소스 자작하게 하는 편은 아니고 오일파스타라 별로 안 불어!! 소스 파스타라면 면을 좀 덜 삶는 거 추천 ㅎㅎ 전에 샐러드파스타 한창 먹었을 때는 면을 거의 알덴테 수준으로 삶았는데 점심시간 정도 되니까 딱 먹기 좋게 말랑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지금봐따 거마워ㅜㅜㅜㅜㅜ 나도 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근데 맛있어보인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맛있어.. 통후추가 킥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까지 몇키로 감량했어? 엄청 빠졌을 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육형 몸이라 무게만 봤을 때는 얼마 안 빠졌는데 눈바디는 꽤 만족스러웡..^~^ 163/60에서 지금 55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 쓴아 나도 근데 저녁에 탄수화물 거의 안먹는 식단 몇달 했었는데 불면증 심하게 왔어ㅜㅜ 가끔은 그래도 저녁에 탄수 섭취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주1회 데이트해야 햐서 그때는 식단 생각 안 하고 막 먹는데.. 이것도 탄수 섭취이긴 하니까.. 이런 건 너무 과한가..?? ㅋㅋㅋ큐ㅠㅠ 떡볶이 피자 이런 건 아니고 걍 일반식이긴 해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이어트 어떻게 했어? 난 식단이 너무 어렵더라ㅠㅜ 식욕조절 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새벽에 러닝+천계 1시간 타는 걸로 주5일 운동했구 (폼롤러는 아침저녁으로 해줘써 내가 그뉵그뉵한 몸이라 안 풀어주면 바로 단단해짐) 아침으로 사과 반개+무가당 땅콩버터 먹었어! 점심은 저런 식으로 집에서 다이어트 도시락 같은 거 좀 싸다니고 탕비실 간식 그래도 하나 정도..^^ 헷 이런 식으로 뺐음! 그리고 간헐적 단식 14시간 지키고! 그리고 식욕 조절 팁.. ㅠ 어렵지.. 난 일단 집에 있을 때 뭐 먹고 싶어지면 바로 이닦았어 ㅋㅋㅋㅋㅋ 그리고 운동할 때 살 접히는 거 찍어놓고 맨날 들여다보기,, 아니면 옷 안 맞는 거 입어보기,, 그럼 현타 지대로 와서 안 먹게되더라.. 그럼에도 불구하도 먹고 싶으면 진짜 조금씩만 먹어 걔는 우짤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다음에 만들어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박 맛있게 생겼어 파스타는 몇g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람수는 안 따졌는데 대강 100원 동전 너비정도 집어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고마워 나도 해먹어봐야지 넘 맛있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개맛잏어보여서 홀린듯 들어옴 애호박 사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스타 면 익히고 같이 볶는거야? 진짜 맛있어보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로그 체험단 너무 쏠쏠하다33
06.24 17:48 l 조회 1355
연락하는 사람한테 네컷 사진 보여줌2
06.24 17:48 l 조회 27
대운은 10년주기로만 바뀌는거야??2
06.24 17:48 l 조회 11
ㅎ 내 생일에 비가 마니 오겟구만…
06.24 17:48 l 조회 8
서합 받았고 면접 기다리는데 진심 기대가 하나도 안 됨
06.24 17:47 l 조회 15
종로3가1
06.24 17:47 l 조회 11
7년 연애하고 솔로 5년째임
06.24 17:47 l 조회 15
제육볶음 시킬까 육연덮밥 시킬까?!!1
06.24 17:47 l 조회 6
본인표출토익 LC 21개 틀렸어ㅠㅠ 공부 어떻게 해야 될까 7
06.24 17:46 l 조회 28
하 돼지들 진짜 싫다…1
06.24 17:46 l 조회 46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3
06.24 17:46 l 조회 24
이 시간에 알바 지원 문자 넣어도되나..?4
06.24 17:46 l 조회 17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6
06.24 17:46 l 조회 60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3
06.24 17:46 l 조회 77
호캉스 가면 보통 얼마 써..?
06.24 17:46 l 조회 7
배송중일때 반품해도 택배오지...?
06.24 17:46 l 조회 6
나시 품을까 말까4
06.24 17:46 l 조회 69
실습햇던거는 이중에 어따가 써?2
06.24 17:45 l 조회 11
환승이직 흔해?2
06.24 17:45 l 조회 28
파스타면으로 비빔국수 먹으면 맛맀을까5
06.24 17:45 l 조회 13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