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나이는 스물여섯이얌

인서울 중상위권 어문 졸업, 해외 인사팀 인턴 1년, 토익 975, 오픽 IH, JLPT N1, 한국사2급 컴활1급... 이거 말곤 이렇다 할 스펙이 없어ㅠㅠ

우선은 공기업 가려구 NCS 공부중이긴 한데 이 스펙만으로는 대기업 인사나 총무팀은 택도 없겠지...

아니면 차라리 인턴을 한 번 더 하든지 해서 전공이라도 커버하려고 하는데 이 나이에 인턴 또 해도 되는 걸까... 잘 모르겠어

주변에 또래들이 별로 없어서 요새 여자 신입 평균 나이가 몇 살인지도 잘 모르겠고, 마음은 조급한데 막상 뭐부터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네ㅎ.......

인사팀은 신입 잘 안 뽑는다고 들어서 걱정되는 것도 있고.. 1년 안에는 취업하고 싶당

대표 사진
익인1
스펙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 생각엔 애매한 것 같아서... 일단 상경 전공이 아닌 것에서부터 밀리는 기분이라 물어봤어ㅠㅠ 답글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순 문서작업만 할거면 노트북 뭐가 좋아???
06.21 12:41 l 조회 11
알바하는데 사업장 이해해줘야함???6
06.21 12:41 l 조회 29
노네뉸 물류 상하차 가서 추노 몇 번했오?3
06.21 12:41 l 조회 9
같은 말 3번 하는게 왜 화가 나? 5
06.21 12:41 l 조회 44
호텔 1박에 16만원이면 어때?11
06.21 12:41 l 조회 78
인티 뭐만하면 신고 당해서 말 예쁘게 해야할거같아서 댓글 쓰다가 싹 지우고 다시 씀ㅋㅋ..2
06.21 12:40 l 조회 20
짬뽕먹을까 햄버거 먹을까2
06.21 12:40 l 조회 16
난 편의점갈때 물건 없으면 그냥 나오기가 좀 그렇더라24
06.21 12:40 l 조회 225
반찬들 사서 반찬통에 넣어놓는게 잘못됨??3
06.21 12:39 l 조회 57
커플들, 부부들 왜 다들 화가나있지8
06.21 12:39 l 조회 599
임금체불했던 사장님에게 복수성공 1
06.21 12:39 l 조회 15
플레인 요거트 통에 들은거 한번 까면 며칠 정도 가?1
06.21 12:39 l 조회 8
점메추해줘2
06.21 12:39 l 조회 10
경력사항에 안넣고 자기소개서에만 넣은
06.21 12:39 l 조회 15
estj 남자는 스며드는거보다 첫눈에 자기 이상형4
06.21 12:39 l 조회 60
지금 대학 졸업 앞둔사람들 몇년생임?2
06.21 12:38 l 조회 21
라섹해본 사람 있어??? 하고나서 집에서 뭐했어??3
06.21 12:38 l 조회 21
족발 나 혼자 다 먹는데 돼지인가8
06.21 12:38 l 조회 37
일본 음식점 처음 예약해보는데
06.21 12:38 l 조회 9
너네 유튜브 쇼츠, 구독 중에 뭐 위주로 봐??
06.21 12:38 l 조회 7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