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나이는 스물여섯이얌

인서울 중상위권 어문 졸업, 해외 인사팀 인턴 1년, 토익 975, 오픽 IH, JLPT N1, 한국사2급 컴활1급... 이거 말곤 이렇다 할 스펙이 없어ㅠㅠ

우선은 공기업 가려구 NCS 공부중이긴 한데 이 스펙만으로는 대기업 인사나 총무팀은 택도 없겠지...

아니면 차라리 인턴을 한 번 더 하든지 해서 전공이라도 커버하려고 하는데 이 나이에 인턴 또 해도 되는 걸까... 잘 모르겠어

주변에 또래들이 별로 없어서 요새 여자 신입 평균 나이가 몇 살인지도 잘 모르겠고, 마음은 조급한데 막상 뭐부터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네ㅎ.......

인사팀은 신입 잘 안 뽑는다고 들어서 걱정되는 것도 있고.. 1년 안에는 취업하고 싶당

대표 사진
익인1
스펙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 생각엔 애매한 것 같아서... 일단 상경 전공이 아닌 것에서부터 밀리는 기분이라 물어봤어ㅠㅠ 답글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1
06.25 01:26 l 조회 73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1
06.25 01:25 l 조회 35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06.25 01:25 l 조회 20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10
06.25 01:25 l 조회 20
가방 골라주라4
06.25 01:25 l 조회 24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8
06.25 01:25 l 조회 177
이러면 짤린건가요4
06.25 01:25 l 조회 114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4
06.25 01:25 l 조회 10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16
06.25 01:24 l 조회 333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06.25 01:24 l 조회 33
농협은 언제들어와?? 3
06.25 01:24 l 조회 37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06.25 01:23 l 조회 302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06.25 01:23 l 조회 13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06.25 01:23 l 조회 3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2
06.25 01:22 l 조회 31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10
06.25 01:22 l 조회 186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06.25 01:22 l 조회 126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06.25 01:22 l 조회 42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06.25 01:22 l 조회 10
팀 농협 모여1
06.25 01:22 l 조회 37


처음이전9469479489499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