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지속력? 브랜드값?


비슷한 향이라도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향 자체도 차이나고 지속력도 차이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싼것만 쓰다가 비싼거 쓰니까 원래 하루에 두세번 뿌렸는데 이젠 이틀전에 뿌린 것도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소력? 개똥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향 자체가 좀 인위적 머리아픔 싼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속력? 비싼건데 개똥이긴해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냥 지속력때문은 아니구낭
뭐 재료차이인가... 궁금하당
나 싼거만 사서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이 특이함 니치향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구려는 알코올 냄새남... 그래서 지속력차이도 있고 안써도 날라가는거 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력은 그냥 퍼퓸/뚜왈렛 이런 제품 종류 차이가 큰거고 가격은 그냥 브랜드 값+잔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한데 그래도 비싼게 훨훨훨 오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싼거는 좀 느끼한 냄새? 그리고 어디서든 맡아봤을 것 같은 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자체가 고급지다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싼게 게맛살이면 명품향수는 게내장의 녹진함이랄까.. -향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찰떡 비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향사가 만드냐 아니냐 차이도 있는듯.. 걍 콜마같은데에 명품향수 하나가져가서 이거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하는 경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향료 좋은 거 써서 냄새가 고급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은 진짜 bbbbb
애초에 지속력 약하다고 평 많은거라 그러려니 하지만 가격 보면 꽤나 아쉬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충 맡으면 비슷한 향이라도 제대로 맡아보면 차이가 꽤 커
문구점 초콜릿이랑 고디바랑 첫입은 같은 초코맛이라도 음미해보면 차이가 큰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향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유의 싸구려 향이 있음 약간 나 향수!!!냄새!!!야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32 12:1420208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66 11:5020108 1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31 10:2539560 0
이성 사랑방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88 0:1919578 1
야구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72 1:368512 0
과자중에 뉴룽지라고있는데 그거존맛이다
06.22 23:18 l 조회 7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5
06.22 23:18 l 조회 607
쌩삼수는 정신병 직행열차 맞는듯
06.22 23:18 l 조회 14
청년도약—>청년미래 적금 은행 바꾸기 가능해?? ㅠㅠㅠ1
06.22 23:18 l 조회 42
하이닉스 500만원 갈듯 진지하게 ㅋㅋㅋㅋㅋ 19
06.22 23:18 l 조회 1551
다들 X(트위터) 돼?17
06.22 23:17 l 조회 144
스퀘어 5월초에 샀을때1
06.22 23:17 l 조회 47
새벽에 롯데리아에서 공부하면 민폐인가2
06.22 23:17 l 조회 37
하 27살 반년 남은거 실환가2
06.22 23:17 l 조회 22
독일 하이닉스 300만원 갔다…
06.22 23:17 l 조회 224
다욧중인데 생일에 치킨 먹을건데
06.22 23:17 l 조회 4
남초에서 여직원 보통~이쁘장만 돼도 인기많아?6
06.22 23:17 l 조회 52
남친이링 헤어졌는데 낼 직장에서 안울기 가능할까
06.22 23:16 l 조회 23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10
06.22 23:16 l 조회 885
나만 주식없음 청년.......2
06.22 23:16 l 조회 35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8
06.22 23:16 l 조회 66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1
06.22 23:16 l 조회 10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06.22 23:16 l 조회 4
쿠팡 일반현장
06.22 23:16 l 조회 12
ㄱㄷㄱ ㅁㄷㄱ쌤 강좌 내려가네10
06.22 23:15 l 조회 629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