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지속력? 브랜드값?


비슷한 향이라도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향 자체도 차이나고 지속력도 차이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싼것만 쓰다가 비싼거 쓰니까 원래 하루에 두세번 뿌렸는데 이젠 이틀전에 뿌린 것도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소력? 개똥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향 자체가 좀 인위적 머리아픔 싼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속력? 비싼건데 개똥이긴해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냥 지속력때문은 아니구낭
뭐 재료차이인가... 궁금하당
나 싼거만 사서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이 특이함 니치향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구려는 알코올 냄새남... 그래서 지속력차이도 있고 안써도 날라가는거 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력은 그냥 퍼퓸/뚜왈렛 이런 제품 종류 차이가 큰거고 가격은 그냥 브랜드 값+잔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한데 그래도 비싼게 훨훨훨 오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싼거는 좀 느끼한 냄새? 그리고 어디서든 맡아봤을 것 같은 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자체가 고급지다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싼게 게맛살이면 명품향수는 게내장의 녹진함이랄까.. -향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찰떡 비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향사가 만드냐 아니냐 차이도 있는듯.. 걍 콜마같은데에 명품향수 하나가져가서 이거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하는 경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향료 좋은 거 써서 냄새가 고급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은 진짜 bbbbb
애초에 지속력 약하다고 평 많은거라 그러려니 하지만 가격 보면 꽤나 아쉬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충 맡으면 비슷한 향이라도 제대로 맡아보면 차이가 꽤 커
문구점 초콜릿이랑 고디바랑 첫입은 같은 초코맛이라도 음미해보면 차이가 큰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향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유의 싸구려 향이 있음 약간 나 향수!!!냄새!!!야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도 이런 나쁜마음 든 적 있어?2
06.22 10:35 l 조회 28
1찍들아 우리들의 세상이 온다
06.22 10:34 l 조회 43
해장 뭘로 헐까ㅡ 3
06.22 10:34 l 조회 17
다들 주식 적금 비중 어케돼??10
06.22 10:34 l 조회 88
국민연금 기준소득에 결정된 보험료 7월부터 맞지?4
06.22 10:33 l 조회 18
코인세탁소 마지막 1분은 1분이 아닌거같음 2분 30초정도 됨1
06.22 10:33 l 조회 13
하닉 294만 5천원에 매도걸어놖는데5
06.22 10:33 l 조회 795
이번 주식장으로 다들 부자됐겠지?50
06.22 10:33 l 조회 1730
고졸 27살 지금까지 차 1대+5000만원 밖에 없는데 25
06.22 10:33 l 조회 50
30대 취준생 축의금 5만원2
06.22 10:33 l 조회 29
돈 없는 취준생 주식 시드 없어서 슬프다2
06.22 10:32 l 조회 25
소소한 쏠탑투 수익..^^12
06.22 10:32 l 조회 1938
사과 먹는 소리 들릴까?1
06.22 10:32 l 조회 10
근데 난 인티시작하고 주식 시작함1
06.22 10:32 l 조회 17
밥먹고나서 레몬즙 스틱 먹으면 혈당방어되는거 맞아?7
06.22 10:31 l 조회 19
하닉 목표수익 달성했는디 뺄까말까.....10
06.22 10:31 l 조회 247
주식하니까 쇼핑 욕구 줄어듬
06.22 10:31 l 조회 25
천만원으로 주식 시작하는거 에바야?7
06.22 10:31 l 조회 84
나 어제 태어나서 첫뽀뽀햇더ㅠㅠㅠㅠㅠㅠ 1
06.22 10:31 l 조회 51
폭염에 운동장에서 체육하는 거1
06.22 10:30 l 조회 13


처음이전9569579589599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