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도 몇시간 이런거 있자나
대표 사진
익인1
걍 도가 다르면 장거리라고 생각함 서울-경기도는 하나라고 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셔울-경기도는 가까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지하철로 금방가잖음 난 시간으로 정하기가 애매하다고 생각한게 서울-경기도 지하철로 2시간인거랑 서울-경상도 케텍스로 2시간걸리는거랑은 난이도도 드는 비용도 부담감도 다 달라서 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편도 1시간 이상이면 장거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도 2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겟는데 일단 편도 4시간 걸리는 우리는 장거리가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하철이나 버스로 갈 수 없는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차나 고속버스 시외버스 뭐 이정도는 타야 장거리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가 다르고 ktx 노선 있는 곳.......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7 06.27 16:3760726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08 06.27 14:5653163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78 06.27 18:1614877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550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73 0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06.25 01:26 l 조회 8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1
06.25 01:26 l 조회 73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1
06.25 01:25 l 조회 35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06.25 01:25 l 조회 20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10
06.25 01:25 l 조회 20
가방 골라주라4
06.25 01:25 l 조회 24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8
06.25 01:25 l 조회 177
이러면 짤린건가요4
06.25 01:25 l 조회 114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4
06.25 01:25 l 조회 10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16
06.25 01:24 l 조회 328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06.25 01:24 l 조회 33
농협은 언제들어와?? 3
06.25 01:24 l 조회 37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06.25 01:23 l 조회 302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06.25 01:23 l 조회 13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06.25 01:23 l 조회 3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2
06.25 01:22 l 조회 31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10
06.25 01:22 l 조회 186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06.25 01:22 l 조회 126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06.25 01:22 l 조회 42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06.25 01:22 l 조회 10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