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기념일 장 안챙기는 성격이고 전연애가 장기연애였는데 걔도 나랑 비슷해서 그땐 생일선물만 주고받고 n주년은 그냥 같이 여행가거나 호캉스가거나 그랬거든 케익만 하고 선물은xxx
근데 지금애인은 어떤지몰겠어... 얘도 기념일 엄청 챙기는 타입은 아닌데 처음에 대화할때 생일이랑 n주년은 챙긴다고 했었거든 근데 이 챙긴다는 개념도 나뉘자나...
이번에 우리가 글램핑겸으로 여행가는데 얘가 선물 준비할까...??? 보통은 어떻게해? 말안했어도 당연히 선물 준비해?????? 난 선물 안받아도 괜찮은데 만약 얘만 준비하고 난 준비안하면 그게 너무 미안해서 ㅠㅠㅠㅠ 근데 또 나만 준비했다가 얜 준비안하면 반대로 또 서운할거같기도해..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하 할튼 그래서 보통은 어캐해...?? 나이는 20대 후반이야ㅠ

인스티즈앱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