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주식 KIA 한화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내가 원래 기념일 장 안챙기는 성격이고 전연애가 장기연애였는데 걔도 나랑 비슷해서 그땐 생일선물만 주고받고 n주년은 그냥 같이 여행가거나 호캉스가거나 그랬거든 케익만 하고 선물은xxx

근데 지금애인은 어떤지몰겠어... 얘도 기념일 엄청 챙기는 타입은 아닌데 처음에 대화할때 생일이랑 n주년은 챙긴다고 했었거든 근데 이 챙긴다는 개념도 나뉘자나...

이번에 우리가 글램핑겸으로 여행가는데 얘가 선물 준비할까...??? 보통은 어떻게해? 말안했어도 당연히 선물 준비해?????? 난 선물 안받아도 괜찮은데 만약 얘만 준비하고 난 준비안하면 그게 너무 미안해서 ㅠㅠㅠㅠ 근데 또 나만 준비했다가 얜 준비안하면 반대로 또 서운할거같기도해..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하 할튼 그래서 보통은 어캐해...?? 나이는 20대 후반이야ㅠ

대표 사진
둥이1
걍 준비하지마봐 상대방이 챙겨왔으면 미안하다 하고 다음에 쓰니가 더 좋은거 해주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그런가.. 보통은 어떻게들 하는지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보통은 없는듯 커플마다 다 다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건 애인이랑 이야기해야지 딱 정하는게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그냥 직접적으로 1주년 선물 혹시 준비했냐고? 하는게 좋아?!?! 그냥 어떻게 생각해? 라고 묻기엔 그 여행이 이번주주말이라..ㅋㅋㅋㅋㅋㅋ ㅠㅠㅠ 하 진작 물어볼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앗 이번주구나..ㅋㅋㅋㅋ 여행 이야기 나왔을 때 이야기하는게 젤 좋았을 것 같긴한뎅ㅋㅋㅋ 여행 이야기할 때 물어보려했는데 1주년인데 선물은 어떻게 하고싶냐고 물어보자 여행가니까 이거로 기념할까하구 물어보면 괜찮을 것 같은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관계정립하려고 하는데 1
05.19 19:05 l 조회 115
다들 야근하는데 연락 없는 거 서운해? 19
05.19 19:04 l 조회 147
이별 진짜 더 좋은 사람 와? 18
05.19 18:59 l 조회 1800
연애중 바쁜데 연락해주는걸로 생색내는데 어케?7
05.19 18:58 l 조회 66
짝사랑 끝났는데 ~ 너무 슬퍼 그냥 위로해줄 익.... ㅜㅜ4
05.19 18:58 l 조회 188
이런 마음으로 재회하는 건 안 되겠지?4
05.19 18:55 l 조회 127
남자 어떻게 꼬셔?22
05.19 18:51 l 조회 453
썸남이 생겼는데 전애인이 계속 생각나면
05.19 18:50 l 조회 37
Estp 남자들아2
05.19 18:46 l 조회 160
이별 전애인 어떻게 잊을까? 6개월이나 지났는데 못 잊고 있어ㅠㅠ 5
05.19 18:45 l 조회 256
사귀는 사람 있는데 다른 이성 신경쓰일수 있나?5
05.19 18:45 l 조회 195
전애인 연애소식을 들었는데 너무 힘들다
05.19 18:43 l 조회 97
관심있는분 생겼는데 힘들어11
05.19 18:43 l 조회 262
주말마다 보는 커플인데 주말 약속 때문에 한달동안 못보는 거 이해 가능? 8
05.19 18:37 l 조회 201
운세나 사주2
05.19 18:37 l 조회 74
너네 기념일 1000일에 뭐했어? 1
05.19 18:37 l 조회 72
회사에서 촉으로 관심1
05.19 18:36 l 조회 132
애인이 가끔씩 개주접멘트 던지면 어때1
05.19 18:34 l 조회 100
얼굴 진자 생각보다 엄청 중요하다……4
05.19 18:25 l 조회 464
이별 인플루언서 전애인 이거 뭐지..?3
05.19 18:24 l 조회 170


처음이전60160260360460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