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부츠 샀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교환하려고 했단 말이야 
근데 교환은 8천원이라길래 (사실 이것도 비쌈) 반품은 얼마냐고 물어봤는데 만원이라는거야 아니 나 이렇게 반품 비싼데 처음봄 원래 에이블리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무료배송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나도 에이블리에서 교환 반품 해봤는데 배송비만 내면 되는 거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불장에 잃을수가 있구나2
06.19 11:40 l 조회 38
어제 씻고 방바닥에 잠깐누워있었는데 그대로 자서 새벽 5시에 일남4
06.19 11:40 l 조회 34
멕시코가 축구 잘하는 국가지?? 13
06.19 11:40 l 조회 1022
붙임머리 해본익 있니4
06.19 11:40 l 조회 20
수습 면접 일정 도와주라... 3
06.19 11:38 l 조회 22
감이라는게 의외로 무섭지않냐2
06.19 11:38 l 조회 65
아니 맥시코 아저씨들 공 잡고 좋아하는거4
06.19 11:38 l 조회 456
아 폼롤러하는데 너무 덥길래
06.19 11:38 l 조회 111
얘들아 졋다25
06.19 11:37 l 조회 2625
아니 트럭에서 뭐 사라고 방송하는 거 신고 못 하나
06.19 11:37 l 조회 18
규성아 헤딩골 제발
06.19 11:37 l 조회 15
한쪽 사시 수술하고왔다..2
06.19 11:37 l 조회 35
아 오늘 왤케 애매하게 덥냐…… 2
06.19 11:37 l 조회 30
나보다 주식 잘 풀리는 친구가 자꾸 약올리는데 짜증나3
06.19 11:37 l 조회 48
공뭔 시험 언제부터 퇴실 가능해?
06.19 11:36 l 조회 9
조규성 나온다
06.19 11:36 l 조회 17
매운거 좋아하는데 속상함
06.19 11:36 l 조회 7
하 축구 저게안걸리네
06.19 11:36 l 조회 20
삼성전기도 반도체야?
06.19 11:36 l 조회 19
나 오늘 출근 혼자 했는데 점심 뭐먹을까4
06.19 11:36 l 조회 26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