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부츠 샀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교환하려고 했단 말이야 
근데 교환은 8천원이라길래 (사실 이것도 비쌈) 반품은 얼마냐고 물어봤는데 만원이라는거야 아니 나 이렇게 반품 비싼데 처음봄 원래 에이블리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무료배송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나도 에이블리에서 교환 반품 해봤는데 배송비만 내면 되는 거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채 크래커 혹은 구운감자 좋아하는 익?? 완전 신상과자 ㅊㅊ 1
06.20 07:44 l 조회 99
오늘 새벽에 오래만난 남자친구랑 헤어졌는데 별감정이안들어4
06.20 07:43 l 조회 110
조카 있는 익 있어? 직장 다녔다가 지금 백수 됐는데 돌 선물 반돈 돌반지 오바인가6
06.20 07:43 l 조회 64
아오씨 영신중이 어디야2
06.20 07:42 l 조회 99
다들 굳이 따지자면 우주가 궁금해 심해가 궁금해?21
06.20 07:42 l 조회 225
공시 시험장 원래 랜덤임?13
06.20 07:41 l 조회 379
공시 시험장소 집 근처 냅두고 타 지역가서 보려니까2
06.20 07:40 l 조회 181
나 중2병 늦바람 든거같은데 조언 좀 해줄래4
06.20 07:40 l 조회 41
국가직땐 지방직이 남았으니까^^라고 생각해서 안떨렸는데7
06.20 07:39 l 조회 518
딤디 너무 부러워..17
06.20 07:38 l 조회 1122
월급 밀린다는 말 있으면 지원 안하는게 맞겠지?5
06.20 07:37 l 조회 89
하 셤장가서 뭐보지
06.20 07:37 l 조회 11
근데 일본 어깨빵 진짜 심하더라22
06.20 07:37 l 조회 390
9급 직렬 고민돼 15
06.20 07:36 l 조회 350
공무원익들 셤전에 합격느낌 잇엇어?11
06.20 07:36 l 조회 303
가족들이랑 같이 살면 화장실땜에 넘 불편하다2
06.20 07:35 l 조회 40
일본 어깨빵 유행한다는거 보니까 어릴때 생각난다..
06.20 07:35 l 조회 33
샤갈 신분증 안챙김~!!4
06.20 07:35 l 조회 580
딱히 우울할 일은 없는 거 같은데 너무 무기력하고 우울띠하고 인생이 재미가 없다
06.20 07:35 l 조회 9
나 키 커서 바지 한번도 끌린적 없거든?13
06.20 07:34 l 조회 69


처음이전7367377387397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