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혹시 너네 애인이 연하라 치면 너네가 애인한테 00아 이렇게 이름부르는게 더 좋아 아님 애칭쓰는게 더좋아?난 남자한테 이름불리는거 좋은데 쓰는 입장에서는 또 어떤가싶어가지구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혹시 너네 애인이 연하라 치면 너네가 애인한테 00아 이렇게 이름부르는게 더 좋아 아님 애칭쓰는게 더좋아?난 남자한테 이름불리는거 좋은데 쓰는 입장에서는 또 어떤가싶어가지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