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인레이로 떼운 이빨이 3일만에 빠져서 가서 다시 붙이고 또 하루만에 빠져버림

자기 치과의사 인생에 이런 적 처음이라고 했고 나도 너!!!!!!!!!! 무!!!!!!!!!! 화가 나서 스트레스 잔뜩 받은 상태로

도착해서 진짜 기분이 너무 안 좋은 거야

내가 약간 띠꺼운 말투로 "선생님 말씀대로 했는데 또 떨어지면 어떡해요..."

그럼 마취하고 또 하고 좀 더 갉아내고 다시 본을 떠야한대 내 생각은 그냥 확실하게 마취하는 게 더 신빙성 있어 보였는데(치과에 대한 신뢰가 0으로 떨어짐) 그냥 전문가니까 말 들었음


그 뒤로 이제 마지막 날이라 친해져서 직업 뭐냐고 해서 물리치료사라고 했더니 그래서 이해심이 많으셨구나 이래주셨어ㅋㅋㅋ

고의로 그랬을리는 없으니까요/....ㅠ 진짜 일주일 내내 스트레스 받아서 죽는 줄 염증 수치 올라가서 지금 온 관절이 다 아파...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지금 3일 지났는데 떼운 거 안 빠졌어 ㅎ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상에 치료끝나면 다른치과가자 나도 치과 많이다녔는데 그런데 처음보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여기 너무 친절하고 안 아프게 해주셔ㅠㅠ... 오구오구 달래주면서 해가지고 이제 6개월에 한 번씩 검진 갈 거라 인레이 할 일은 아마 없을 거야! 레진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
13:24 l 조회 2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13:23 l 조회 3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3
200가기전에도 딱 이랬음ㅋㅋ
13:23 l 조회 5
미국익 오랜만에 한국왔는데 디저트 빵 값 개비싸다
13:23 l 조회 5
보통 애인이랑 일주일에 며칠정도 만나?
13:23 l 조회 4
키즈모델 강은우 알아?
13:23 l 조회 5
고3때 과외쌤한테 2년 지나서 연락하는 거 좀 그런가?2
13:23 l 조회 8
선글라스 골라줄 익 있나
13:23 l 조회 4
어금니쪽 잇몸이 아픈데 뭐가문제지..1
13:23 l 조회 7
아니 글삭 왜하는거임.....기운빠진다
13:22 l 조회 23
나 눈밑지방 그거 해야되나봄4
13:22 l 조회 23
점심 넘 많이먹어서 유니폼 바지 새깅함 ㅋㅋㅋㅋ
13:22 l 조회 6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2
13:22 l 조회 15
6개월만에 면접 보러가는데 넘 떨린다2
13:21 l 조회 14
저당 바닐라라떼 미쳤다 하루종일 꾸룩거려
13:21 l 조회 8
경찰이거나 주변에 경찰 있는 익들있어?5
13:21 l 조회 17
왜 왜 왜 주식을 시작했을까
13:21 l 조회 13
만화/애니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5
13:20 l 조회 7
영화나 소설같은 사랑이 어떤거야?1
13:2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