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에서 수업들으면 다 이해됨! 집에서 복습할때도 이해됨!
근데 문제가 안풀려... 빈칸문제가... 뜻도 아는데 응용자체가안돼!!!!ㅠㅠ 복습할때도 안보고 입으로 설명할 수 있을만큼 다 아는데 문제풀때 자꾸 막히니까 내가 뭘 모르고 있는지를 모르겠어ㅠ
뻥 뚫린 빈칸마냥 내 머리도 뻥...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학원에서 수업들으면 다 이해됨! 집에서 복습할때도 이해됨! 근데 문제가 안풀려... 빈칸문제가... 뜻도 아는데 응용자체가안돼!!!!ㅠㅠ 복습할때도 안보고 입으로 설명할 수 있을만큼 다 아는데 문제풀때 자꾸 막히니까 내가 뭘 모르고 있는지를 모르겠어ㅠ 뻥 뚫린 빈칸마냥 내 머리도 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