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안그런 사람들도 있겠지만 돈아끼는 남자 어쩌고 하면서 그냥 성별이 어떻든 형편 좋은 사람이 더 내면 되는거 아닌가,,? 아까도 애인이 취직했는데 더치페이 해서 정떨어진다고 하던데 그런거보면 가정교육 잘 못받은거같아|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안그런 사람들도 있겠지만 돈아끼는 남자 어쩌고 하면서 그냥 성별이 어떻든 형편 좋은 사람이 더 내면 되는거 아닌가,,? 아까도 애인이 취직했는데 더치페이 해서 정떨어진다고 하던데 그런거보면 가정교육 잘 못받은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