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0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이쯤되니 궁금함... 왜 약속시간을 언제가 되냐고 묻지 않고 지금 가면 되나요? 지금 갈게요. 이런식으로 말하는걸까...
난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고ㅠ
대표 사진
익인1
본인들이 항상 집에 있으니 그걸 기준으로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집에 있는 물건을 파는데 답장을 해줬으니까 아 지금 집에 있나보다 싶어서 그렇게 말씀하시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내생각에도 이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생각이 납득이 안감... 걍... 폰을 집에서만 하는건 아닐텐데... 언제 거래 가능한가요? 가 아니라 지금갈게요. 가 나오는게 황당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황당하긴해 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글에 써둬 평일, 주말 몇시부터 거래가능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까지 써놔야하나...ㅋㅋㅋㅠㅠ아오 근데 써놔도 안읽는 사람도 천지일듯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일단 냅다 채팅부터 보내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 직거래로 전자레인지 파는데 나름 큰 물건이니까 약속시간 서로 정하고 그 시간 될때까지 맘 놓고 집청소하고있었는데 자기 30분 일찍 도착했다고 지금 가져간다그러고 당근으로 엄청 메세지 보내고 전화했더라고
근데 나는 약속시간 5분전에서야 폰 봤음 근데 그 사람은 그때부터 쭉 잠수타고 두세시간 뒤에 연락와서 개빡쳤었음 ㅋㅋ 약속시간을 왜 안지키시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될까요 먼저 물어봐줬으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일케생각함ㅠ 나도 이렇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보통은 시간 장소 물어보긴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근은 보통 올리고 길어야 일주일이면 처리되는거같던데 그래서 걍 속전속결로 진행하는거같음 거기다 당근은 보통 가까운 동네니까 바로 거래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거같음 난 그래서 내가 쉬는날쯤 올려
글구 당근은 집근처랑 회사근처로 두동네 등록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품따라 다른듯... 잊고살다가 연락와서 요즘ㅋㅋ 몇개는 일주일안 속전속결이고 몇개는 잊고살다 종종 연락이옴... 나두 두동네로 등록은 하는데 물건을 회사에 들고가지는 않으니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갈게요 개많음 전 지금 없거든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이요;ㅋㅋ 그 지금갈게요 못보고 일하고 있으면 나 비매너 되는거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29 8:3086339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13 10:2067984 4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32 12:4758226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17:4717016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17:3315020 1
화장 진짜 도자기처럼? 뽀송하게 다니는 사람들 비법이 뭘까
22:22 l 조회 7
16년 알고 지낸 친구 정털린다
22:22 l 조회 8
나 엄마 데리고 훠궈 먹으러간다
22:22 l 조회 4
돈 없으면 자식 안 낳았으면 좋겠다1
22:22 l 조회 6
학점 진짜 많이 올렸다..
22:22 l 조회 4
요즘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티코 2개 먹거나 양심상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먹을 때 행복해
22:21 l 조회 6
타부서 남자 상사가 내가 일하는거 빤히 쳐다보는데2
22:21 l 조회 7
아니근데 홍콩은 원래 중국땅 아님?
22:21 l 조회 4
보통 취준 3개월 잡으면 자금 얼마정도 필요해?2
22:21 l 조회 8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3
22:21 l 조회 15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3
22:21 l 조회 15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하고 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10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3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3
22:20 l 조회 9
나도 석사가고싶어2
22:20 l 조회 18
회사 다니기가 너무 버거워 2
22:20 l 조회 18
회사에 진짜 답답한 사람 있음
22:19 l 조회 25
요즘 면접 보러 다니는 취준익들 !!!!!3
22:19 l 조회 15
29살인데 훈련사 도전하는거 어떻게생각해?
22:19 l 조회 6
빵 먹기 vs 라면 먹기2
22: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