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0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다만 그게 남들이 원하는 일자리가 아닐 뿐이지...나이를 얼마나 먹든 내려놓을 거 내려놓음 취업은 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사원수 10명미만이나 거리 너무 먼거 아니면 다 내려놨는데.. 공고가 잘 안뜨더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불경기라서 그래...근데 내 주위에 정말 상황 안 좋으신 분들도 많이 봤는데 다들 취업은 하셨어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넣어도 계속되는 서탈이라 취준하면서 역대급으로 막막하더라..
마인드 컨트롤을 어떻게 먹어야할까? 최대한 긍정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든데 계속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하면 그것도 기운이 빠지거든...주변에서 봤을때 무던하신 분들이 취업이든지 버티는 쪽으로 잘하시는 것 같았어

면접 떨어져도 평범한 사람들은 막 침울해하시고 어떻게 하냐면서 멘탈 깎이는데 이런 분들은 그냥 떨어지면 다른 데 넣으면 돠겠지~죽기야 하겠냐 이런 엄청 무던한 마인드를 갖고 계시더라고ㅋㅋㅋ

그런데 이게 또 사람마다 타고난 성향이 다르다 보니...개인적으로 그냥 그럴 수 있지 이런 마인드가 괜찮은 것 같아 대신 힘들면 쌓아두지 말고 맛있는 거를 먹거나 다른 걸 해서 해소하는 것도 중요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내가 초반엔 그랬는데 공백기 6개월 되니까 약간 주변 취업 압박이 들어오니까 계속 생각이 점점 많아지더라고 ㅋㅋㅋㅋ
무던하게 대처하는법을 좀 배워야겠다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자리는 널리고 널림 내눈에 차는게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지 적어도 하려면 다 할 수 있어 그 과정이 너무 고달프고 힘들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컨테이너에서도 일할수있는데 없어 공고자쳌ㆍ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원수 5명까지도 내려놓았는데 어디까지 내려놓아야 하려나.. 거리 편도 1시간 반은 아예 뽑아주지도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은 운도 크게 작용해서...내가 보던 분들 중 익인이처럼 엄청 내려놓고 보신 분들도 생각 외로 괜찮은 직장 잡기도 하고 처음에 깐깐하게 보던 분들이 타협하고 적당한 직장 들어간 경우도 엄청 많았어

요즘 불경기니까 너무 낙심하지 말아...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는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런곳 가봤자... ㅠ 가봤자인 곳이니까 그러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그래도 아예 포기하고 손 놓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 일단 취업하기라도 하면 숨통이 트이고 계획도 차근차근 짤 수 있으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9:51 l 조회 1
남미새 진짜 부지런하다..
9:51 l 조회 1
애인이랑 여행 갈건데 해운대? 광안리? 어디가 조앙?
9:51 l 조회 1
Sk도 미쳤네 하닉없음청년임😭
9:51 l 조회 1
여행갈때 옷 사는거
9:50 l 조회 1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9:50 l 조회 1
보험 계약철회하는거 금방 돼?
9:50 l 조회 1
못생긴 남자가 무시하는건 신경도 안쓰면서 키큰 잘생남이 무시 하는건 은근 신경 쓰네 3
9:50 l 조회 1
아 동생 시집 진짜 양심없네
9:49 l 조회 1
하닉 재탑승했다
9:49 l 조회 1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
9:48 l 조회 1
아놔 상사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9:47 l 조회 1
백수익들아 너네 주식하니 ㅎ ㅏ 고민중이네
9:47 l 조회 1
하닉 일단 1주만 살건데 언제 들어가지...
9:47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되고싶어병에 걸려
9:46 l 조회 1
나만 이 화법 싫니....
9:46 l 조회 1
직장인들 자리 몇 분씩 비워?
9:46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빼고) 악몽은 레전드인듯
9:4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