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5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보이지도않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것도없는데 맹신하고....
농사는 농민들이지었는데 왜 하나님한테 감사하는건지......
잘하게해주세요 이런것도 걍 그럴시간에 직접적인 노력을 하면됨........
내가 기독교를 안좋아하는건가.... 아빠 첫월급 큰아빠랑 할머니가 헌금으로 전부 바쳤다는 얘기듣고 개빡침 + 강요전도 개질림이라 진짜 싫증난듯.. 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신기함 신을 믿는다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기독교인인데 쓰니 이해함 ㅠㅠㅠㅠ
모든 과하면 안됨…종교보단 사람이 먼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무교이긴 한데 종교를 가지면 스트레스 관리를 보통 더 잘하기는 해. 힘들 때 의지할 수 있는 초월적인 존재가 있다고 생각하니까 어떤 점에서는 멘탈이 강해지더라. 그런데 누구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해결하는 걸 좋아하면 종교는 사실 있으나 마나라서 그 사람에게는 또 필요가 없는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직접 체험 했어 중독 심한거 고쳤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모태신앙이고 기독교인인데 나도 맹목적 신앙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빡칠만 해 십일조도 싫어하는 사람 많은데 전부 다 주는 건 ㅋㅋㅋㅋㅋ 나도 기독교인이지만 너무 종교에 미쳐사는 사람들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첫월급 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열받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종교는 ㅂ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엄마때매 강제로 첫월급 다 뺏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긍까 상황적으로 몰려서 믿는 건 이해할 수 있는데 돈을 왜 내는거임ㅋㅋㅋㅋㅋㅋ차라리 종교 굿즈 사겠다는 건 이해하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06.24 13:18 l 조회 30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8
06.24 13:18 l 조회 36
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9
06.24 13:18 l 조회 1057
아 미친 까만옷 입고 나갔다 왔는데
06.24 13:18 l 조회 68
3살 연상 남친 만나는데 데이트비용 어때?17
06.24 13:17 l 조회 59
적금 과세랑 비과세 차이 많이 큰가?3
06.24 13:17 l 조회 17
남잔 키작으면 답 없고3
06.24 13:17 l 조회 61
아침 6시에 어떻게 일어나?7
06.24 13:17 l 조회 17
트위터 ㅇㅇ아놀자 해시태그 웃기다
06.24 13:16 l 조회 17
익들이면 적정몸무게 어떻게 할래10
06.24 13:16 l 조회 35
나 하닉 290만원에 샀는데..... 걍 망한거지...?54
06.24 13:15 l 조회 2985 l 추천 1
자자 점심먹엇으니 후반전 드가즈아ㅏㅏㅏ
06.24 13:15 l 조회 3
하 사무실에서 냄새남
06.24 13:15 l 조회 14
서울 사는 부심이 젤 웃김ㅋㅋㅋㅋ2
06.24 13:15 l 조회 31
공용인스타 로그인 질문
06.24 13:14 l 조회 6
키 작은데 만족하는 사람은 없음?10
06.24 13:14 l 조회 48
인티는 글씨체 못바꾸지? 폰트 1
06.24 13:14 l 조회 20
셀토스 신차 예쁘다...2
06.24 13:13 l 조회 247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06.24 13:13 l 조회 19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5
06.24 13:13 l 조회 18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