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5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보이지도않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것도없는데 맹신하고....
농사는 농민들이지었는데 왜 하나님한테 감사하는건지......
잘하게해주세요 이런것도 걍 그럴시간에 직접적인 노력을 하면됨........
내가 기독교를 안좋아하는건가.... 아빠 첫월급 큰아빠랑 할머니가 헌금으로 전부 바쳤다는 얘기듣고 개빡침 + 강요전도 개질림이라 진짜 싫증난듯.. 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신기함 신을 믿는다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기독교인인데 쓰니 이해함 ㅠㅠㅠㅠ
모든 과하면 안됨…종교보단 사람이 먼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무교이긴 한데 종교를 가지면 스트레스 관리를 보통 더 잘하기는 해. 힘들 때 의지할 수 있는 초월적인 존재가 있다고 생각하니까 어떤 점에서는 멘탈이 강해지더라. 그런데 누구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해결하는 걸 좋아하면 종교는 사실 있으나 마나라서 그 사람에게는 또 필요가 없는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직접 체험 했어 중독 심한거 고쳤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모태신앙이고 기독교인인데 나도 맹목적 신앙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빡칠만 해 십일조도 싫어하는 사람 많은데 전부 다 주는 건 ㅋㅋㅋㅋㅋ 나도 기독교인이지만 너무 종교에 미쳐사는 사람들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첫월급 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열받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종교는 ㅂ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엄마때매 강제로 첫월급 다 뺏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긍까 상황적으로 몰려서 믿는 건 이해할 수 있는데 돈을 왜 내는거임ㅋㅋㅋㅋㅋㅋ차라리 종교 굿즈 사겠다는 건 이해하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다보니까 진짜 태생적으로 착하고 베푸는 성격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음6
11:52 l 조회 58
코스피는 몰라도 코스닥은 어쩔거야7
11:52 l 조회 34
근데 막 잃어봤자 몇백이다 몇천이다 하는 거 보면8
11:52 l 조회 73
알바 하지말라고 말리는 집들은 이유가 뭐인거야? 6
11:52 l 조회 21
주식 매수할땐 12시쯤 사야될듯 5
11:51 l 조회 436
피티 받고 4일째 근육통 있는데 ㅋㅋㅋㅋ ㅠ3
11:51 l 조회 11
스레드 재미있어?1
11:51 l 조회 7
버거킹에 콜라말고 감자튀김은 리필 안돼?6
11:51 l 조회 27
3.3 환급 받은 서울익있어? 이번달에?5
11:51 l 조회 10
체력 기르려면 도대체 어케해야함2
11:51 l 조회 14
너네도 심심할때 화장해???4
11:50 l 조회 14
대통령이 리딩하더니 한국 주식 ㄹㅇ 도박판 됨ㅋㅋㅋ40
11:50 l 조회 713
원화 실시간 나락가고있네
11:50 l 조회 15
하닉 심하다 근데 ㅋㅋㅋㅋㅋ4
11:50 l 조회 780
삼닉 패닉셀 절대 하지마 월가가 개미털기하는 거6
11:50 l 조회 112 l 추천 1
포모는 하닉을 삼으로써 이겨낸다
11:50 l 조회 12
하닉 어제 290졸업했는데
11:49 l 조회 79
투썸 홀케이크는 예약해야만 살 수 있어?4
11:49 l 조회 18
생리전주라서 그런가 운동하고싶지도 않네ㅠㅠㅠ
11:49 l 조회 3
외ㅏ미친 택시타고 가는중인데 급똥ㅇ미쳐버려 5분 남앗음
11:49 l 조회 6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