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5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주식 KIA T1 롯데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집에서 센터까지 가까운 사람들은 이 정도까진 안 걸리겠지만 나는
오전 6시 셔틀버스 - 오전 8시 근무 시작 - 오후 5시 40분 근무 종료 - 오후 6시 셔틀버스 - 오후 8시 집 도착
이런 코스인데
이러니까 일급은 연장수당 포함 88,000원으로 8.5시간치 받는데 내가 쿠팡에 쓰는 하루의 시간은 14시간ㅋㅋㅋㅋㅋ이 됨
가성비 사망인데 내가 원하는 날에 단기 알바가 늘 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 단기 알바에 무조건 뽑힌다는 보장이 있는 것도 아니라 급전 필요하면 쿠팡 가게 됨 🫠
오늘도 여행경비 마련을 위해 쿠팡 셔틀버스 안에서 글을 씁니다 아우 가기 싫어 😂😂

대표 사진
익인1
전에는 주휴로 그부분을 어느정도 메꾸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주 5일 꽉 채워야 주휴 주니까 그것도 안 됨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1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
22:05 l 조회 1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