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국가의 가스라이팅같다는 생각도 지울 수 없음
교과서에서도, 공익광고에서도 무조건 해라 해라
여기까지 이해하는데 안하면 과태료?
행정력이 부족해서 쓰레기 처리가 잘 안되는 문제를 국민한테 떠넘기고 안하면 과태료! 하면 환경생각하는 착한 국민!
이 구조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국가의 가스라이팅같다는 생각도 지울 수 없음 교과서에서도, 공익광고에서도 무조건 해라 해라 여기까지 이해하는데 안하면 과태료? 행정력이 부족해서 쓰레기 처리가 잘 안되는 문제를 국민한테 떠넘기고 안하면 과태료! 하면 환경생각하는 착한 국민! 이 구조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