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5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야 5월 초까지 강의 다 듣고 남은 시간 문제 풀 수 있음...ㅋㅋㅋ
뒤늦게 준비한거라 될거란 마음은 없지만 최선을 다해본다...
대표 사진
익인1
ㅎㅇㅌ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은 병원 가야대서 어제 하나 더 들음...
집 오면 피곤한데 강의 들을 때는 또 말짱함..
나 공부하라고 그러는건가바ㅋㅋㅋㅋㅋㅋㅋ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 수 있어 나도 1월에 진입해서 4월 말까지 기본서 떼고 5월 문풀 빡세게 해서 6월에 붙었어 나랑 비슷하게 공부한다 ㅋㅋ큐ㅠㅠㅠㅠ 0900~2400 공부하던 시절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생물 공중보건 의료법규 이세과목만 하는데 할수 있겠지????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나 노베에 5과목 봤는데 그래도 붙었거든 할 수 있어 인생은 기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수이따 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풀 한달만에 가능할까ㅠㅠ 혹시 기출회독 몇번 하고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 전 얘기라 기억은 안 나는데 막판에 오답만 빠르게 돌린 것 포함하면 4~5회독은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진짜 대단하다.. 기출 처음 볼때 문제를 풀었어 아니면 그냥 기본서 읽듯이 기출 해설이랑 같이 봤어?
계속 물어봐서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회독은 무조건 선지 하나하나 다 이해한다는 마음으로 일단 풀고 해설서를 정독했어 꼴랑 기본서 1회독한 상태로 문풀 들어가면 당연히 거의 다 틀리는데 각오하고 시작해야 돼 단기 합격 목표면 시간 없다 오답 노트에 정성 쏟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고마워 조언해준대로 공부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내 남친도 8시부터 10시공부하는데 학원다니고.. 체력학원도 있어서 힘들다고 전화 못 해서 기분나빴다가 입에 구내염이랑 수포올라오는거땜에 이해함
힘들긴진짜힘들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고 체력시험도 있구나,,,,, 그럼 더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
필기만해도 힘들텐데,,,,,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시생인데 학원커리큘럼 다녀
안그래도 이거로 스트레스받아서 사랑방에 올리니까 연락못하는거 이해못한다고 다른사람이랑 썸타는거아니냐고하는데 피곤해서 전화못하는거이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를 이해 못해주는 애인은 너무 이기적인 거라 생각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해하다가 속상하다올리니까 나보고 애인 이상하다고 자기 애인들은 다 전화해줬다 + 거기서 연애하는거아니냐 하니까 후자는 아닌거아는데 못 하는게 말이안되는건가 싶어짐ㅠ 맞지 피곤해서 못할만하지 속상해지는것도 이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10시...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수이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수있다!!!! 글 쓰러 와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해본다 ㅠ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자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수있다!!!!!! 해낼거야 분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 ㅋ ㅋ ㅋ 엄마가 나 이런더 첨본대...^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쓴아 나두 늦게 시작해서 5월 초에 기본인강 끝남ㅠ 한달동안 기출 2회독은 불가능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안뇽.... 지금 봄....
난 잠 줄이면 어케든 되지 않을까 싶다.....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고 일주일에 1kg빠지는데 너무 조금 빠지는거같음..1
06.26 23:38 l 조회 39
살기 위해 하는 헬스 할 때 기분 좋아지는 순간
06.26 23:38 l 조회 45
내일 장내기능 시험 긴장돼서 지금 서브웨이 두개 먹었어2
06.26 23:38 l 조회 17
동창한테 인티하는 거 들킴...어떡하지ㅠ19
06.26 23:37 l 조회 493
근데 애기때 벽 타고 오르는거 있잖아
06.26 23:37 l 조회 20
얘들아 가슴쪽이랑 등위에생기는 붉은여드름같은거
06.26 23:37 l 조회 7
미용실에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잘라달랬는데 빡친다
06.26 23:37 l 조회 9
폐급알바생은 영업방해죄로 고소 못하나
06.26 23:37 l 조회 10
혈육 강아지 죽엇으면 좋겟다1
06.26 23:37 l 조회 185
하.... 당근하면서 짜증나는 순간...
06.26 23:37 l 조회 7
아 친구 싸우면서 답장 없는거 짜증남
06.26 23:36 l 조회 10
나 무한도전 길 같다는 말을 많이 듣거든?5
06.26 23:36 l 조회 21
우리 회사 여직원 짜증남;5
06.26 23:36 l 조회 24
너네 소개팅 나갔는데 얼굴이 너무 내 취향이 아닌데 나한테 너무 잘해주는 사람 계속 만날수있음??8
06.26 23:36 l 조회 41
영화관 알바 진짜 개질린다48
06.26 23:36 l 조회 972
오늘 아침보다 지금 1.5키로 쪄있는데
06.26 23:36 l 조회 3
과자 사둔 거 까먹음 유통기한 다 지남...ㅠㅠ17
06.26 23:35 l 조회 324
쌍수가 풀렸다가 다시 라인이 잡힐수가있어?
06.26 23:35 l 조회 4
낼 코난 사러가야겠다4
06.26 23:35 l 조회 22
엄마랑 강아지 같이 자는데 지금 강아지 엉덩이가2
06.26 23:34 l 조회 2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