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9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어려울까? 요즘 불경기라 자칫하면 빚만 늘어나려나...  모아둔 돈은 내가 잘 모르겠고... 얘길 해봐야 알 것 같은데 보통 얼마 정도 초기 자금으로 시작하려나 안경사익 있을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근처에 다비치 없으면 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니고 건너건너 안경사인 분 잇엇는데 초기비용이 엄청 많이 든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소 1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건을 많이 사야 해서 초기자본이 많이 들고
대형매장이 아니면 장사도 잘 안됨
차라리 여학생들 많은 학교 근처로 렌즈 특화 매장을 차리는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에 안경저렴한데많아서 좀어렵지않으려나 으뜸안경생기고는 비싼안경집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차라리 작은렌즈가게같은데 좋을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렌즈도 개인가게는 잘 안 되는 것 같던데.. 맨날 20% 할인해준다고 써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프로 비싸게 올려놓고 할인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춤 렌즈던데 그게 되려나? 안 가봐서 얼마에 파는진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경사 자격증 아니고 면허임... 그냥 그렇다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전도 면허증 아니고 자격증임..ㅎㅎ 면허자격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똑같은말이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면허증 없이 해당 업무 수행하는 건 불법. 자격증은 기술이나 지식이 있다고 증명하는거라 자격증 없이 업무해도 불법은 아님. 안경사도 관련학과 나와서 국가고시 보고 보건복지부 면허 발급이라 엄연히 다름. 그냥 그렇다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나ㄱㄷ 나도 안경광학과 다니는데 주변에서 안경사 자격증이라 하는거 거슬림 차이 모르고 말하는게 대부분이겟지만 걍 짜증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리만 좋으면 꾸준히 매출은 나겠지만 초기비용이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집 밑에 안경점은 1년만이 망해서 나감… 안경점 잘 안가는 동네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리만 ㄱㅊ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하는게 나을 거 같아 장사 잘 안 되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경점 은근 잘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극구 반대임 요즘 개업하는거... 경기가 안 좋으니 장르 안 가리고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경 쓰는 사람이 점점 많아져서 고등학생들 까지는 라섹 라식 안하니까 가능성 있을 것 같은데? 안경은 인터넷 주문 이런거 안하지 않아? 자리 좋으면 가능성 있을 것 같음 처음이시면 프렌차이즈 하시는게 안정적일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경원 은근 잘되는데
목이 안좋은 곳이면 폭망 오브 폭망해서 문제...
차라리 안경원 경력직으로 직원부터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경점에서 일한 경력이 있으신거야? 그럼 어느 정도 비용이 들고 매출이 나오는지 아버지가 더 잘 아실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안경사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프차하실거면 괜찮고 그외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세무법인다니는데 시장안 안경점프랜차이즈 하고있는데 매출 안좋더라. 그 당근에 홍보하는게 은근 광고된다던데 이거 광고료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잘 안되던데 나 주변에 안경점 하는분 두분 있는데 어렵다 하더라
내가 지나다니면서 봐도 손님 있는거 거의 못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경점 레드오션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생각해야돼 우리동네 얀경점 다 썰렁해..
심지어 우후죽순으로 생겨서 동네에만 3갠데 셋 다 잘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현직 안경산데 현재 아버지가 안경사이시면 경력직이신데 아마 대충 얼마들고 지금 경기가 어떤지 아버진 아실걸
지금까지 안차리는 이유는 거기서 답 나오지 않을까.. 아시는데 안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차는 모르겠는데 개인안경원인데 장사안되서 죽을라캄.. 울 원장님 그리구 자격증아니구 먼혀증 우리 면허번호 나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원은 쉽지않다. 일단 초기 자본이 되야 하고, 주변 동료들 중에 월급쟁이가 낫다고 오픈 안하는 사람도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안경원 직원은 아버지 나이대 분들은 안 계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주변에서는 젤 선배 안경사들이 40중후반인데, 개원 생각안하시더라구. 초기 자본이 있어야되고, 개원하고 자리잡기 전까지 휴무도 못 맞추고, 직원관리부터 세금까지 신경쓸 게 한 두가지가 아님ㅜㅜ 자리가 정말 좋다면 고민해 볼 문제긴 한데, 요즘은 안경업계 뿐 아니라 자영업들이 다 힘든 시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아빠가 면허 살리셨으면 해서 고민이 많아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안경사 면허증 땄는데 한국에서는 안경원 차리는거 추천안해.. 하려면 외국나가야돼.. 난 그래서 다른 길 걷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
13:25 l 조회 3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2
13:25 l 조회 10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10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3:25 l 조회 5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7
자아가 비대한게
13:24 l 조회 14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6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7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3
13:23 l 조회 28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34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21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1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3
13:22 l 조회 33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1
13:22 l 조회 16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5
내가 너무 나이 개념이 없는건가?6
13:21 l 조회 30
팔뚝 마동섣인데 다들 여름용 가디건 뭐입어!?ㅠㅠ
13:21 l 조회 6
나 다담주에 유럽 가는데 억울하다9
13:2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