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강쥐있을 땐 출근 전에 아침 산책 시킨다고 5시에 일어나고

아파서 투병할 땐 케어한다고 새벽 3시에 일어나고..

퇴근하고 오면 산책 시키고 케어하고 그러면

금세 밤 9시, 10시 이래서 하루가 빠르고 시간도 없다. 느꼈는데

강쥐가 가고 나니까 시간이 너무 남아...

어제도 그냥 할 거 없어서 강쥐랑 매일 함께하던 산책 길 걷다가

그냥 의자에 앉아서 멍때리다가 왔는데

오늘도 퇴근하면 뭘 해야하지...

회사에서도 항상 강쥐 보고 싶어서 얼른가서 뽀뽀하고 싶고

안아주고 싶고 그랬는데 이제 집 가서 뭘 해야 될 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남친 만들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달달한거 먹으면 진짜 기분 좋아져???5
06.24 11:22 l 조회 8
근데 경찰은 사무직 은근 많지않나? 12
06.24 11:22 l 조회 266
피부과 세수 하고 가야되나...?5
06.24 11:22 l 조회 23
남자가 신체능력이 우수하다고 남자들만 군대가는건 너무해🥲 6
06.24 11:22 l 조회 22
98들아 너희 신입 00 02랑 같이 일하는거 별로 안 불편함?
06.24 11:22 l 조회 25
겨땀 억제제 그런거 바르면4
06.24 11:22 l 조회 33
안경 코받침 안경점가면 무료로 바꿔줘??2
06.24 11:21 l 조회 22
한쪽팔에만 점이 많아졌네..
06.24 11:21 l 조회 8
보통 손으로 살짝 피부 한번 훑으면 붉어져? 예민한지 테스트하라는데ㅠㅠ
06.24 11:21 l 조회 7
맛점 퍼즐 3
06.24 11:21 l 조회 21
29살 진로방황 너무함
06.24 11:20 l 조회 27
집 근처 절 가보려는데 그냥 아무나 가서 절해도 돼?
06.24 11:20 l 조회 6
친구들이 나빼고 해외 여행 갔었는데 시간이 지났는데 말하기 그렇겠지? 24
06.24 11:20 l 조회 72
정신과 바뀌고 25키로 쪘어… 3
06.24 11:19 l 조회 40
ktx 캐리어 위에 짐칸에 놔도 되나? 3
06.24 11:19 l 조회 15
21일까지 유통기한인 요거트 먹어도 되나??2
06.24 11:19 l 조회 10
세상이 웃기긴하다 ㅋㅋ2
06.24 11:19 l 조회 23
경기익 통학하기 너무 힘들다
06.24 11:19 l 조회 7
비지찌개 VS 얼큰 순두부6
06.24 11:18 l 조회 10
20대후반 이상익들 이거 동의해?? 결혼관련해서17
06.24 11:18 l 조회 54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