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8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끼고 별걸다하노 걍안끼는게 더깨끗할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ㅈ임 그걸로 계산하고 설거지하고 음식 만지고 테이블닦고 다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법의 장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걍 안 끼고 손을 씻는 게 더 깨끗할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생을 위한게 아니라 내 손 보호장갑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그거만 끼면 뭐든다되는줄아나봐 그거끼고 담배피는사람도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이거 오래 전부터 맘에 안 들었었는데 최근에 뭐 이슈 있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그런건 아니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싱크대 짬처리 하는 사람도 봣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낰ㅋㅋㅋ 그거 낀채로 화장실에서 나오는.사람보고 그후로 그식당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그거만 끼면 다 청결해지는줄아나 그걸로 별걸다해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 손 보호용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끼고 알바해 본 입장으로 손님들은 라텍스 안 끼고 맨손으로 하면 뭐라하더라 그래서 라텍스 미관상 위생적인거 보여주기 위해서 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 끼고 뭐 만지고 난 뒤에 손 계속 씻는 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ㅋㅋㅋ걍 머 할때마다 손씻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차라리 벗고 하면 손에 묻을때마다 찝찝해서 씻기라도 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들 손 보호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안 낀다고 더럽다고 난리치는 사람들 이해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장갑낀채로 돈받고 상닦고 쓰레기 정리하고 서빙까지 하는곳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뭐라해서 끼는거임 손씻듯 똑같이 씻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낀채로 손 씻으면서 함 내 손 보호용인거 맞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1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1
15:34 l 조회 2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4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
15:33 l 조회 8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1
15:33 l 조회 23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2
15:33 l 조회 8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1
15:33 l 조회 9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7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7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3
15:32 l 조회 9
양파절임소스나 장아찌소스나 그게 그거겠지?
15:32 l 조회 6
26일 나를 남겨봤어
15:32 l 조회 1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3
15:32 l 조회 17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16
지금 여름날씨 딱 좋다 진심
15:32 l 조회 5
주식 물려서 스트레스때매 저녁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야겠다1
15:31 l 조회 7
와플 기계랑 아이스크림 기계사서
15:31 l 조회 12
와~ ㅋㅋㅋㅋ 개웃긴다 피티 3개월 끝나고 연장할말 오늘 결정하는건데3
15:31 l 조회 20
6시 반에 참치 먹으러 가는데 일 하고 오니까 넘 배고파.. 불닭 먹어말아3
15:31 l 조회 10
입술필러 이틀차인데 6
15:3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