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나는 20 초고 상대는 20 후라서 100일에 뭔가 너무 많이 의미부여하면 부담스러워 할 것 같고 그렇더라고..

그래서 내가 식당 런치 코스 레스토랑 예약하고 레터링케이크 예약했어

 작게 선물 하나 더 하면 너무 과한가??

평소에 상대방이 거의 다 내서 이번에는 내가 다 준비한다고 말해뒀어

대표 사진
둥이1
1년땐 뭐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9이벤트 어쩌고는 지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에 진짜..? 근데 그게 포인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마방감이라서 지우라고 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뉘 너 진짜 n주년땐 뭐하게? 벌써 코스 7만원짜리 하면 나중엔 하이엔드 오마카세 데려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평소 데이트비용이 10:0이어가지고 너무 고마워서.. 너무 오바떠는건가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정도 나이차면,, 그럴만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혹시 그 이벤트는 빼는게 나으려나..? 고민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어엉 나중에 햐,, 나중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20대 후반 남익인데
네가 20초반이면 차고 넘쳐
레터링케이크 하나면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너무 흥분했나봐.. 자제할게.. 케이크랑 식당정도는 괜찮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식당까지는 뭐ㅋㅋ 챙기고 싶으면 고맙게 받을 듯! 그리고 그 포인트도... 최대한 미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루는게.. 좋으려나..? 다들 말리니까 걱정되네 갑자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그거는 나중에 좀 서로 시들시들해질 때 하는 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솔직히 20대후반인 내 기준으로 100일에 밥 한끼 먹고 치우는 데...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레터링 케이크에 식당 예약이면 할 거 다한 거같은데...? 진짜 나중에 더 오래가면 뭐해 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0일 별거 아니야..? 갑자기 혼자 너무 설ㄹㅔ한것같아서 부끄러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진짜 별 거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직 20대초고 너무 설레서 그런 거 같은데... 그냥 뭐 평소에 상대방이 돈을 다 내서 이번에 기념일 핑계로 뭔가 더 해주고 싶어서 레터링 케이크랑 런치 코스 예약하는 거 까진 ㅇㅋ인데 뭐 여기서 더 추가하는 건 너무 투머치인 것 같아.. 내가 상대방이라면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음..ㅋㅋ 솔직히 레터링 케이크도 뭐 도시락 케이크 이정도면 괜찮은데 1호 이상 케이크라면 좀 부담 좀 가중될 거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행히도 케이크는 미니야...! 요정도만 해야겠다!! 고마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 100일을 그렇게까지 챙겨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벌써부터 그렇게 하면 나중에 뭐할거여 그리구 19금 이벤트,,는 그냥 쓰니 알아서 하구 내용에서 지워 ㅜ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긴 해.. 근데 지금은 너무 설레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설레는 건 알겠는데 워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00일이면 걍 다 취소하고 레터링 캐이크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식당 코스요리까지 할 필요는 없어?? 인당 7만원 정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흠 고정도면 둥이 맘인것 같기도 하다!! 여유가 되면 그렇게 두개 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19금은좀..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취소할까..?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어 과함 마음은 이해하는데 처음부터 너무 크게 하면 나중에 더 부담스러워져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98 0:3211081 0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55 06.23 17:117237 0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45 06.23 15:5917816 1
폭언 안하는 애인도 있어?45 06.23 23:414878 0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38 06.23 18:366795 0
이별 전애인이랑 인스타…. 맞팔 끊을지 말지 너무 고민이야 18
05.20 09:34 l 조회 280
시간 가지는 중인데 별로 안 힘들어..4
05.20 09:32 l 조회 128
연애중 카톡이 너무 재미없다 13
05.20 09:24 l 조회 208
썸 타는 사이에 자기 친구 썸붕난 썰 하기도 해?1
05.20 09:19 l 조회 52
혼전순결인거 미리 말안하고 사귄익 있어?7
05.20 09:13 l 조회 194
맘식 통보 회피형이야??14
05.20 09:02 l 조회 267
애인 인간관계 현타왔을때 어떻게 해야돼?
05.20 08:49 l 조회 20
20대후반 만난지 1년차면 결혼생각하고 만나느건지 물어보는거 어때7
05.20 08:46 l 조회 170
이별 전애인 생일이네 오늘
05.20 08:34 l 조회 62
짝남 연락
05.20 08:25 l 조회 61
얼빠 고치는 방법 없나…13
05.20 08:09 l 조회 319
소개팅 하기 전에 톡 나눴고 만나고나서 일상톡만 이틀 함 5
05.20 07:31 l 조회 173
이번주에 퇴사26
05.20 07:17 l 조회 163
애인이 좀 되게 무심한 성격인데 3
05.20 06:15 l 조회 146
자기 좋아하는거 티나는 여자 계속 괜히 찔러보는 남자 심리는 먼데9
05.20 05:20 l 조회 233
애인이 연락집착하는 거 시간 되서 나아진 거 겪어본 둥 있어?6
05.20 04:56 l 조회 139
이별 도대체 언제 괜찮아져?4
05.20 04:35 l 조회 201
애인이 날 얼마나 사랑하는지 감도 안옴2
05.20 04:07 l 조회 469
헤어질땐 헤어지더라도 만나서 헤어지는게 좋겠지? 2
05.20 03:51 l 조회 103
장기연애중인데 갑자기 문득 왜 사귀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 권태기야?6
05.20 03:41 l 조회 290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