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9월에 하셨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보핑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기로 왔음… 수사 목적이라는데… 아 걍 있어도 되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걸릴거있어? 난 전세사기로 경찰조사받아보긴했는데 등기는 받아본적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아예 백수에 일도 안해서 이런거 올 이유가 없거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거 문서 받은적 있고 거기 적힌 번호로 전화하면 피싱일까봐 해당서에 전화해서 연락했는데 어떤 사건으로 그 명의자?와 같은 아이피? 웹? 접속기록 있는 대다수의 사람 기록을 일괄 조회한거라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로 물어봐도 ㄱㅊ한거야?? 물어볼까 하다가 말았거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어봐도 아마 지금 등기 받은 사람들이 다 전화하고있어서 전화연결 안되고 통화연결음에 안내음으로 안내해주고 그외 업무만 연결하라고 할거임 별내용없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9월에 조회한거면 이미 사건이 종결되어 보내진 등기일거임 6개월 지나서 보내는건 그렇다는겋로 알고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찰청에 전화해서 물어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봐도 ㄱㅊ한거..???? 나 적힌 번호로 전화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익처럼 해당서 번호 찾아서 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최근에 우편으로 날라왔는데 찾아보니까 크게 신경안써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힌 번호로 하지 말고 그 이름을 네이버에 검색해서 거기다가 걸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학기 기간제교사 하려고 하는데 공고 보통 언제떠?
11:10 l 조회 1
8300선 까지는 밀려야 조정임
11:10 l 조회 1
생각해보니깐 예금 << 사기인거같애
11:10 l 조회 6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
11:09 l 조회 18
나라면 지금 이마트산다
11:09 l 조회 12
일본 가는데 트래블 카드 어디꺼 발급 받을까1
11:09 l 조회 6
2명이서 6만원대로 먹을만한거 뭐있지?2
11:09 l 조회 10
하닉없음청년
11:09 l 조회 18
대학생 같아보이는데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여자는 뭐지?1
11:09 l 조회 5
계단오르기 근력 운동도 되나? 헬스 도저히 못하겠음
11:09 l 조회 4
근데 하닉 300에 털고 온 애들은 ㄹㅇ 짜릿하겠다
11:09 l 조회 28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3
11:08 l 조회 37
하닉 고점에 산 익들은2
11:08 l 조회 26
토스주식 살때도 세금내?
11:08 l 조회 8
회사를 다니면 다닐수록 사회성이 늘어나는게 아니라6
11:08 l 조회 13
이사햇는데 자취방 주변에 헬스장이 없네
11:08 l 조회 7
아니 상승꺼드럭만 꼴보기 싫은 줄 알았는데
11:08 l 조회 16
예쁜애들은 당연히 잘생긴남자
11:08 l 조회 7
4일전에 C컬펌 했는데
11:08 l 조회 14
주식 내려가니까 역시 득달같이 달려오네ㅋ
11: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