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안에서 나는 앉아있었고 옆자리 사람이 일어나면서 가다가 밟았는데
환승역이라 기다리면서 내리는거라
사과할 타이밍도 있었는데
걍 고개도 안돌리고 그냥 가더라
아무리 급한 아침이라도 나라면 발 밟으면 사과할텐데 참 ㅎㅎㅎㅎㅎㅎ 진짜 제대로 엄청세게밟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지하철안에서 나는 앉아있었고 옆자리 사람이 일어나면서 가다가 밟았는데 환승역이라 기다리면서 내리는거라 사과할 타이밍도 있었는데 걍 고개도 안돌리고 그냥 가더라 아무리 급한 아침이라도 나라면 발 밟으면 사과할텐데 참 ㅎㅎㅎㅎㅎㅎ 진짜 제대로 엄청세게밟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