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주식 삼성 동성(女) 사랑 SSG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하기 싫다는 듯 틱틱대는 사람 많지

아니 대부분이 안 그러시는 거 나도 알어 ㅜㅜ

근데 오늘도 올영 갔다가 계산 도와달라니까

되게 느릿느릿 오시면서 빨리 가라는 듯 응대하는데

나도 서비스직 힘든 거 아는데

왜 손님인 나까지 눈치가 보이냐고 ㅜㅜ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돈 안 받고 일하면 나같아도 빡쳐서 계산 안 하고 싶긴할듯 근ㄷㅔ 그거 아니잖아... ㅜㅜ
돈 쓰는 내가 눈치보이는게 짜증나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민원넣으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로 넣음 진상..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교육 좀 다시해달라 하는건 종종 들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갑질하겠단게 아니라 서로 예의만지키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오늘 뭔 날인지 카페서도 이럼...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빠서 그런가..? 아님
월래 성격이 그런가?
괜히 우리가 죄짓는기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다들 그냥 본인이 갑임 ㅋ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가 눈치보여서 환장중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업 의식도 없이, 기분이 태도가 되는 사람들 진짜 너무 싫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분이 태도가 되는 사람들 진짜 최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가는 사람 좀 있너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정.. 수제케이크가게 맡겼다가 너무 싸가지없게 응대해서 기분버림..; 근데 현금영수증도 안떼서 후기도 못남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쒸 좀만 친절하거 해달락우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인정하는 부분이고, 편드는 건 아닌데... 요즘 뭐랄까 회사들이 인원을 너~무 최소한으로 쓰는 경향이 있음. 그래도 돈을 받았으니 친절해야하는 건 맞는데... 회사문제라고 봐 요즘 1인이 한 3명 업무 하는 거 같아. 서비스직 아니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맞아 솔직히 나도 아니까 최대한 이해하긴 하는데 ㅜㅜ 진짜 이게 이러니까 계속 악순환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쓰니 맘 이해햌ㅋㅋㅋㅋ 머리로는 이해해는데 짜증나고 짜증은 나는데 이해는 되고 그래도 저 태도는 아닌거 같고 나도 그런 경우 많아 같은 서비스직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난 그래서 영영 친절한곳을 찾게됨 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치 결국 그런곳이 성공하는 거지! 나도 기분 나쁘면 다시 안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스벅가서 싸가지없드 느낀적 없는데 저번에 진짜 싹아지없어사 인생 첨으로 컴플넣을까 진지하게 고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 난 근데 걍 컴플 안 걸고 친절한곳을 찾게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원이라기보다 알바라서 그런듯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래도 그럼 안되는거아니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 ㅜ 근데 다들 직업의식이 없으니까 그러는거 가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악순환 같음
불성실 알바 들어옴->사장 예민해지고 알바생한테 기대 없어짐->괜찮은 알바 들어옴->사장이 못 알아봄 혹은 일 몰빵 시킴->괜알 나감->이상한 알바 들어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
9:08 l 조회 1
살빼기 개힘드네
9:08 l 조회 2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
9:07 l 조회 9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1
9:07 l 조회 10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9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
9:05 l 조회 13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4
9:05 l 조회 23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2
9:05 l 조회 13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4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2
9:02 l 조회 23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2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27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5
9:01 l 조회 34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8
9:01 l 조회 49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1
9:01 l 조회 13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7
웅니
9:00 l 조회 5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4
9:00 l 조회 20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