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방금 외출하는데 쓰레기장에서 할머니들이 그러고 있네 ㅠㅋㅋㅋㅋ 나이드신 분들은 유독 종량제랑 음쓰 봉지값 아까워하시는거같애
대표 사진
익인1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기 안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왜그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관은없는데 제대로안묶고 냅다버리니 더더러워지고 스티커붙여서 내놓은거 지들맘대로 가져갔다가 어느순간보면 다시스티커도 안붙이고 그자리에 갖다놔서 수거도안되는 그런상황 벌리니 난 노인들이 그냥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건 또 뭐야 에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똑같은 일 당해서 개 억울한적 있음 아직도 화딱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지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두번 타이밍상 내 쓰봉 넘치려는데 여유있는 쓰봉에 삐져나온거 넣는거야 이해가능 근데 작정하고 상습으로 그러는건 구질구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못 배워먹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질구질함.....ㅎ 뭐 얼마나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ㅌㅋㅋㅋㅋ우리집 그러다가 벌금 냈잖아^^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우리집에서 내놓은 쓰봉에 자기네 쓰레기 넣었는데 우리보고 분리수거 안했다고 벌금 내라 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이거 이 이유때문에 못하게 해야함..버리면 안되는거 막버리고 그 덤탱이를 내가 쓰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우리 건물 청소해주시는 분이 이랬잖앟ㅎㅎㅎㅎㅎㅎㅎ 씨씨티비가 있어서 그 분한테 다시 청구해서 다행이었지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상관없음 ㅋㅋㅋㅋㅋ 나는 냄새나는거 넘넘싫어서 좀 덜차도 갖다버리는데 난 버렸으니 상관ㄴㄴ 근데 보기좋지는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ㄱ싫음 그러다가 벌금 물면 내 책임아님? 남들은 봉투 값 안아까워서 사는 줄 아나
부산대 쪽에 자취하는데 그러는 할머니 할아버지들 짱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구질구질한게 기계에 쓰봉 스티커 인식해서 버리는 동네인데 스티커만 떼서 일반봉투로 쓰레기 버리는 사람있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법… 과태료 무셔야지 안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싫음 ㅠ 요즘 분리수거로도 난리더만 나도 저번에 누가 내 봉투에 자기 쓰레기 더 넣어서 내 봉투에 딱지붙은적있음 그래서 나 그거 다시 들고와서 쓰레기 분리햇잔아.. 남의꺼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지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너무 별로다… 그렇게 늙으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는사람이 이런다고해서 놀란적있음 살면서 처음들은 얘기여서... 그냥 그집은 가족들이 다 그런댔어 근처에 자취촌이 있으면 여유있는 쓰레기봉투가 많다나...? 모아놨다가 정기적으로 나가서 공간있는 봉투에 넣는대 종량제봉투 산적이 한번도 없다고... 근데 그집 돈많음 그냥 습관?인것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끔 냄새나는 쓰레기라 봉투 안 찼는데 내놓을때 아깝다 생각 들어서 거기에 누가 좀 쓰레기 있으면 깔끔하게 채워줬음 생각해본 적은 있어.. 근데 그렇게 깔끔하게 버릴 사람들은 그렇게 남의 쓰레기봉투에 안넣긴 하지ㅎㅎ 온갖거 막 버리고 지저분하게 해놓는건 진짜 왜그렇게 사나 싶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갑자기 대전 삘이다
19:00 l 조회 5
30대 혼전순결 여자 < 이상한가..? ㅠㅠ2
19:00 l 조회 12
닥마가 유행템이였음????
19:00 l 조회 7
상사한테 내일 연차쓴다고 지금 톡으로 말하는 거 오바??2
19:00 l 조회 6
허리 길지? 7
18:59 l 조회 21
아 웃겨 AI 쓸 줄 모른다던 엄마2
18:59 l 조회 13
부모때문에 비혼주의인 사람 있음?1
18:59 l 조회 10
근력운동 3달 꾸준히한거면 근육량 늘정도야?1
18:59 l 조회 3
셋다 손절 각이지? 111 손절각이다 222 참아줄만하다
18:59 l 조회 12
미스트 자주하면 비염 더 심해지나?1
18:58 l 조회 3
잇팁은 눈빛이 비슷해? 8
18:58 l 조회 16
구설수 망신살이 진짜 쎄긴 한가벼1
18:58 l 조회 19
지피티 유료는 진짜 얼평 정확하네
18:58 l 조회 22
내주변 기혼자들은2
18:57 l 조회 15
아 버스 쌰갈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개늦게 오고
18:57 l 조회 5
회피형 = 비겁함 / 불안형 =정신병4
18:57 l 조회 16
호감인 사람이 애인 있으면 식던데2
18:57 l 조회 17
알바 추노해본 사람?8
18:57 l 조회 9
토스증권 매도예약 프리장때 안팔려?
18:57 l 조회 10
라면에 마라소스 넣어먹으면 맛 이상할까1
18:5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