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8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9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제 성병검사 필수겠는데.....? | 인스티즈

한번 걸리면 평생 보균자임

1

대표 사진
익인1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계를 하지말고 살아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거 보면 ㅇㄴㅇ은 무슨 깡으로 하는건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짐승 욕정 ~_~ 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사람들은 설마 내가 걸리겠어~하다가 걸리면 나만 왜 이렇게 됐어? 짜증난다 하면서 또 옮기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222

조심하자....얘들아
억울하고 짜증나지만 여자가 더 손해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겁대갈 상실한 지능 빻은 애들이지 성욕에 절여져서
성병 아니더라도 다른 범죄에 노출될 수도 있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나잇 때문에 요새 어린애들 매독 많이걸린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특정다수랑 안하면 걸릴일도 없잖아 어차피 애인하고만 관계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긴 그런 불가피한 경우도 있겠다 그건 진짜 재수없는 경운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자가 성매매해서 자기 부인한테 옮기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로가 처음이 아닌 이상 모르는거지.
너도 모르는 새에 전애인에게 옮거나, 애인도 전애인한테 옮을 수 있는거임
문란하다고 해서 걸리는 게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애인이 성병일지 어케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인이 성병 보균자면 내가 한사람만 만났어도 걸릴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 첫 애인한테 곤지름이랑 온갖성병 다 옮았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저거 감염 개높아서 청소부가 침뱉은 커피 마시고 걸린 직원들도 있다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개소름돋는데 이러면 쓰레기들 때문에 운나쁘면 걸리는거잖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청소부가 침뱉은 커피? 정확한거야..????
그런식으로 (뭐 수건같이 쓴다거나) 절대 안 걸린다던데 의사가??

불확실한건 좀 안 퍼졌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헤르페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르페스도 침으로 안걸려
수건 같이 써도 안걸려
1형 걸린 사람이 2형으로 옮기는것도 불가능이야2형은 무조건 ㅅㅅ로만 걸려....의사한테 물어봐
나 겁많아서 병 포비아 있을때 다 찾아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 케이스가 헤르페스 1형이었음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698729?sid=10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형은 국민들 절반은 있을거고 성병도 아니고 애기들도 걸려 ㅋㅋㅋ

2형이 성병이고
1형하고는 완전 완전 완전 다른 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4에게
나한테 그 걸 왜 얘기하는 거임? 11이 매독인 것처럼 말해서 나는 헤르페스로 정정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https://instiz.net/pt/7710745
기사 타이틀도 성병이라는데?
물론 같은 성병인데도 매독이랑 헤르페스랑 구분 안하고 기억나는대로 쓰긴 함.
침이 아니었고 소변이었긴해도 니말대로 정액이 아니어도 감염됐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해외기사이고 기사가 정확하게 썼는지 번역이 잘된건지는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산부인과 비뇨기과 의사들은 헤르페스2형은 ㅅㅅ로만 걸린다라는게 의견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https://www.honestclinic.com/contents/con_view.php?tc_idx=151

그래서 구강에서 성기로 혹은 성기에서 생긴 헤르페스가 성기로 혹은 성기에서 구강으로 옮을 수도 있고요.

또 키스나 침방울에 의해서 구강 대 구강으로 옮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부위로 감염이 될 수 있습니다.

....? 산부인과 병원에서 아니라는데?
너야말로 불확실한건 안퍼트렸으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내가 헷갈리게 얘기했다

2형(성병) 걸린 사람이
오랄xx 혹은 그냥 xx 등으로
2형으로 옮게하는건 가능한데
(그것도 ㅅㅅ는 ㅅㅅ니까)

뭐 목욕탕 수건을 같이 써서
2형이랑 밥을 같이먹어서
그렇게 옮는게 사실상 불가능하단 얘기였고

저 글처럼 입에서 성기로 옮아간 케이스조차 이론적으로만 가능한거지
실제로 흔한건 아니야

거의 대부분이 성기-성기일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그니까 키스나 침방울로도 옮긴다고
여기에 뭐 목욕탕 수건 얘기 나옴?
아무리 확률이 낮대도 재수없게 침방울 튀어서 옮으면 어쩔꺼야
걸린사람은 100퍼의 확률인데
그렇게 쉽게 안걸린다고?
본문밑에 레슬링훈련하다가 34퍼가 옮았다는 케이스가 여럿인건 안보여?
미국도 영국도 관계가 아닌 단순접촉으로도 걸린건데 거의 대부분이 성관계로만 걸린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1. 애초에 헤르페스는 수포 나는
위치로 분류

2. 주로 수포가 있을때 전염성이 높음

3. 입주변 구강쪽 헤르페스는 1형
성기쪽 수포는 2형

4. 키스로 옮겼다는 말은 애초에 2형이 아닌 1형일 가능성이 매우 높고

5. 성기 스포 2형 보균자가 성기 접촉없이 키스로만 옮기기는 가능성이 매우 낮고
이걸 임상에서는 사실상 일어나기 힘든 케이스라고 봄

6. 그러나 의사 입장에선 100000명중 1명의 케이스가 있을수 있으니
“그럴수도 있다“라고 환자들에게 표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14에게
(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14에게
(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14에게
(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주로"
주로가 아니어도 매우 희박한 확률이래도 걸리는 사람은 본인한텐 100%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의사가 말하는 가능성이 ”매우 낮다“

= 실생활에선 당신들에게 일어나기 힘든 일인데 1000000명중 1명이 그럴수 있어도 의사 입장에서는 가능성이 있을수도 있다라고 말해야 하므로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그럴수도 있다“ 라고 말은 하겠으나..
너네가 거기까지 걱정하지는 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스스로 조심하려고 키스까지 조심하는건 당연히 안 조심하는거보다야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든가 말든가 재수없게 걸리는 사람이 본인이 될수도 있다는건데 참 끝까지 아니라고만하네
너가 걸림?
"가능성이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너가 키스로 걸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현실적으로 키스로 걸렸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쌉구라일 가능성이
높단 뜻이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너는 다른걸로만 걸림?
가능성으로도 있다는게 결국 과학적 사실인데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면 그걸로 걸릴확률이 "0.00%"가 됨?
괜히 의사들이 '희박하더라도 <가능>'이라고 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난 안 걸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나도 안걸렸으니 단 0.001%의 확률조차 예방하고싶어서 혹시모를 타액전염을 막기위해 먹는거에 레스링같은 케이스도 싫어서 운동할때까지 조심하겠다는데 왜 니가 과학하고 기싸움하고 고나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1991년이네요. 뉴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슨이라는 굉장히 유명한 외국 학 술지예요. 거기서 말을 하기를 고등학교 레슬링 캠프에서 여러 선수들 이 경기를 하다가 무려 34%가 활동성 헤르페스를 걸렸다는 거죠. 그래서 이게 보통 어디서 나타나냐 하면 레슬링 선수들 이렇 게 하도 몸을 밀착시키고 경기를 하니까 머리에 나타난 경우에 73% 또 사지. 팔다리에 있는 게 42% 또 몸통에 28% 증상이 있었다고 보고하였습니다. 또 다른 논문이 하나 있는데 2007년에 이제 미국에서 대규도. 레슬링 단체전이 열린 지 38일 만에 무려 23개 팀 54명의 선수가 헤르페스 감염 질환을 앓은 대 규모 감염 사례가 보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감염은 8일 간 주 전체의 이 레슬링 경기를 셧다운 시켜서야 종결이 되었다고 하니 그 심각성을 알 수 있겠죠

니 말대로 성기ㅡ성기가 아니어도 운동하다 여러명 한방에 걸린케이스가 다수 있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저 운동하다 걸린게 2형이야 1형이야? 거기까지도 나와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니가 직접 논문 찾아보던가 내가 케이스 링크도 따왔는데 너한테 논문까지 찾아다 바쳐야됨?
나는 1형도 2형도 다 걸리기 싫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구글 검색해서 긁어온거라 본인도 1형 2형 여부조차 모르면서 케이스링크 어쩌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아 그래서 논문 찾아오라니까?
니가 긁어온것조차 가능성은 희박하나 있다고 안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14에게
본인이 조심하면 좋지 내가 너보고 조심하지 말래?
현실적으로 의사들 의견보면 어렵다고 얘기를 하는건데
자꾸 내가 조심하지 말랬다고 바락바락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니가 첨부터 없다매ㅋㅋㅋㅋㅋㅋ 계속 말바꾼건 누구냐?
의사조차 '확률이 있다'라는데 바락바락은 자기소개중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사실상 현실적으로 임상에서 일어나기 드문 케이스다
라고 했어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드문 = 0.0000000%냐?
논문쓰는법도 모르는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ㅋㅋㅋㅋ 너는 시한부로 죽을 확률이 99프로입니다 라고 의사가 말하면
아 그럼 100프로 아니니까 전 살겠죠???? 그쵸???
이럴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100프로 아니니까 전 무조건 죽는건 아니죠!! 라고 할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의사가 확률적으로 매우 드물게 사시겠습니다 라고 하면
어 그래도 안 죽겠네요!! 내일
퇴사 하려던거 취소하고 일상을 살게요

확률이 백프로가 아니자나요!!!!!
라고 할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유치하게 우기지말고 좀 현실적으로 생각을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내가 시한부 받으면 당장 자살해야된다고 말한적있니?
하지도 않은 말을 좀 갖다붙이지 말고 팩트를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ㅋㅋㅋㅋ 너는 시한부로 죽을 확률이 99프로입니다 라고 의사가 말하면
아 그럼 100프로 아니니까 전 살겠죠???? 그쵸???
이럴거니

이럴거라니까? 실제로 그래서 더 오래 사셨다고
니말대로면 걍 치료고뭐고 포기하고 호흡기 뗐어야겠다 ^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내가 언제
시한부 받으면 자살해야 된다고 말헸냐고 좀... 비약하지말고 현실적으로 텍스트를 받아들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0.0001로 살겠죠?
가 아니면 99.99999로 죽겠죠밖에 더 됨?
ㄹㅇ 무슨일이냐 진짜 계속 지가 하는말조차 계속 바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ㄹㅇ 우기지좀 말고 중환자실 병동에 가보라니까????
왜? 우리 조부모님도 시한부 판정받았었는데 더 오래 천수누리다 가셨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지금 당장 병원가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아 정보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시지 못하셔서 의사가 케이스가 있긴 하단것도 왜곡하고 있구나
네 다음 자기소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웅웅 스카이 나왔고 통계븐석 논문 잘써서 변호사하고있어
인증도 해줄까?ㅎ
그러는 익인이는 어디나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엔빌리지는 안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아는 고급 단어가 “논문” 밖에 없는거 커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아 오키 우선 스카이 부터 박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논문을 통계분석으로 바꾸면 더 있어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계분석 논문쓰는 애가 변호사는
왜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아 자기소개해? 난 내 학위 가져온다니까? 너도 준비해
기달 학교홈피들어가서 뽑는중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펑했음
다음 변호사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1에게
핫글이라 들어왔는데 인증한거 나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계분석을 왜 안해
온갖 민사사건들 edr같은 데이터 분석해서 확률뽑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삭제한 댓글에게
익아 핫글이라 들어와서 계속 읽어봤는데....
의사도 가능은 하다는데 왜 계속 우겨
솔직히 익14가 인증까지하기 전에도 시한부 소리할때부터 웃겼는데 다 보니까 더 애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0에게
그냥 가능하대? 매우 드물지만..가능할수도 있습니다 란 뉘앙스잖아
저 관련 답변한 의사 전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4에게
그니까 드물게라도 된다는건데 왜 절대 아닌 것 처럼 우겨? 저 의사들이 !절대! 안 된대...? 솔직히 시한부 타령할 때 부터 개 에바였는데 쭉 보니 캡쳐까지 하는거보고 더욱 에바 삼진 아웃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0에게
50아 너는 가만히 있었으면 계속 가만히 있어 갑자기
나대.. 니가 변호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4에게
너가 나대니 웃겨서 대댓 달았던 건데 싫어? 솔직히 나도 변호사익처럼 너 인증 보려고 기다리는 중... 학원비에 시한부 타령하는 가 대체 어디일까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니 지금 니말대로
당장 병원가서 중환자병동에서 어차피 매우높은확률로 얼마안남은거 왜 연명하냐고 박아봐
뭐라고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어 실제로도 3개월 시한부받고도 몇년 사는 사람이 있으니 희망을 갖고 열심히 연명치료해야지
당연한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내가 답변 단 의사들 댓글 6개는 보이지도 않나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어 그 의사들이 다 '절대' 불가능이랬어???
지조차 결국 약간의 여지는 있는걸 가져와놓고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나 못봤음 변호사 인증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안하고?
왜 나보고 학원비로 드럽게 깨졌을테니 머리 박으라매
자기소개중이었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나는 너한테 스카이 변호사 그런 삽소리 안했는데?? 인증 내가 하랬나 지가 신나서 학위뽑으러 간다 기다려 ㅇㅂ 해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왜 변호사 인증은 걸리면 큰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니가 도용하실까봐 워터마크 박느라ㅎ
(펑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저거 로그인만 하면 볼수있는건데 마지막 로그인
시간이
저번달 14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응 그동안에 개인정보 바뀐게 있어서 새로 바뀐걸로 인증받아야되니까 그전에 캡쳐해둔걸로 올림ㅎ
그래서 학원비는 누가 아까우셨다?
아 ^의사^도 확률은 있다고했는데, 암튼 희박=0.000000이니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너가 이리 인증까지 캡쳐까지 하셔서 알뜰 살뜰 재활용 중이신데 워터마크 안박았으면 대체 어쩔뻔 했냐ㅠㅠ
쪽팔려서 튀튀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학원비 아까울테니 도게자 박으시라며~~~ㅜㅜㅜㅠ 학원비 1도 안아까웠는데 어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아니 변호사나 되면서 99퍼센트니까 100은
아니자나욧!!!!!

이 소릴
어케 할수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오 그새 캡쳐도 해두셨어? 니가 이럴까봐 새걸로 안올림
니가 어케 또 캡쳐하셔서 도용할줄알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저ddan걸 어따 도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아 그럼 어차피 쓰지도 않을거 빛펑했는데 고새 캡쳐는 왜하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에 너처럼 캡처해도 도용하는 사람 많더라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뭐가 찔렸는지 올리자마자 지우니까 마치 누구꺼 도용한 사람처럼 느껴지니까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너처럼 캡쳐해서 도용할사람 있을텐데 내 신분을 그럼 냅둠?
너 학위 가져와바ㅇㅇ
너야말로 학원비 개아까워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너 많이 도용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아 그래서 스카이출 변호사 학원비 아까울거 걱정하시는 우리 익인이는 어디출신에 뭐하시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삭제한 댓글에게
우와 빛펑을 캡쳐까지 하는거 처음 봄 개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변호사니까 1퍼센트의 가능성갖고 뒤집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혹시 무죄추정의 원칙이 왜 있는건지는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말하는 단 1퍼센트의 가능성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강원랜드 가본적 있어?

가서 돈 잃을 확률이 월등해도
단 1퍼센트의 가능성이
있다면 딸수도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친구랑 갔을때 딱 10만원만 재미로 하쟀다가 따고 오는 사람도 실제로 봤는걸

그래서 단 1퍼센트의 확률=절대 아니다 라서 재판결과 번복되어서 법원이 사과하고 국가배상하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침으로 인한 간접접촉은 안 걸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제로 처벌가능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나잇 보단 성매매때문에 심각하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오늘 std 받으러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매독은 치료하면 균 다 없어져 계속 남아있는 건 헤르페스바이러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이 다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헤르페스랑 매독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매독은 매독 박테리아에 감염되는거라 요즘은 치료용수액주사 한대 맞으면 초기면 다 낫는걸로 알고 있어 헤르페스는 헤르페스 유발하는 바이러스에 감염되는거고 평생 남아있다고 보면됨 면역력 약해질때마다 재발 위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도 치료는 된다해도 남아있어서 면역 낮아지고 하면 재발됨 그래서 무서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매독은 제때 발견해서 치료 제대로 하면 안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매독 한번 걸리면 검사에서는 계속 양성으로 뜸
나 보건소 검사실에서 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그리고 애기까지 양성으로 뜬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항체 생성때문에 그런거지 균이 계속 남아있는 게 아니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알아 근데 검사에서는 계속 양성으로 뜬다구
죽기 전까지 ㅠ 안타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심지어 애인이랑 서로 결과 공유해도 한명이 바람피면 알 수 없게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ㅈ 넷사세 취급할 게 아니라 자기 건강 생각해서 진짜 해야 됨.. 작년 말에 대구 유흥가에서 헤르페스 2형 유행 돌았는데 자기 걸렸다고 글 올린 사람들 많았음 디씨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저거 빨리 발견하면 주사한방이면 끝나요.. 주기적으로 검사받으세요.. 아님 3방맞아야하는데 뒤지게 아프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로라 상관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걱정 할 필요 전혀 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들끼리하는건 알바아닌데 제발 깨끗하게 산 사람한테 피해안줬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래서 검사 해보고 만나란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넷사세 취급해서 좋을 거 없음 걸리고 후회해서 뭐하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뿐만 아니라 연애하면서 안하지 않는 이상 hpv도 갖고 있을 확률도 높아 본인이 검사 안해서 모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당장 인티만 해도 마방 가면 피임 안하고 관계 하는 애들 엄청 많던데 뭘. 피임 생활화 하고 피임기구 제대로 쓰는 법 주기적으로 사람들에게 교육시켜야 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0분쾌락에 남은 30년인생 지옥에서 살기 싫으면 혼전관계 절대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건 콘돔으로 예방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노콘노섹
성매매경험자 거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성매매경험자는 못 거르는 게 여자 앞에서 지가 해봤다고 밝히는 경우 매우 희박함
뭐 그런 거 자긴 혐오한다드니 더럽다느니 하는 사람도 하는 경우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임질이나 매독은 병원가면 싹 고쳐지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매독은 평생 양성으로 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헉쓰.. 그럼 치료받아도 계속 발병되고 옮기고 그러는 거야? 웹소설 끊어야겠다.. 역시 이런건 미디어로 배우면 안 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계속 발병 되는건 아니구 피검사상에서 계속 양성 나오는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주기적으로 하면 최소 한달마다 주기적으로 검사 좀 받아. 검색해보니 검사 비용 그렇게 비싸지도 않더만. 데이트 비용 좀 아껴서 검사 받으면 좋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발 성매매 하지말고 원나잇하지말고 똑바로만 살자 남한테 피해주지 말고 진짜 더러워 죽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그런데
"솔직히 남녀가 솔로면 한번 잘 수 있는거 아냐?"라고 생각하는 마이 프렌드.. 진짜 철없고 개념부족하다 생각 솔직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얘들아 거창하게 성병검사! 이럴 필요 없고 헌혈 한번만 같이 하러 가면 됨 ㅇㅇ 검사결과 이틀이면 나오고 매독 있냐없냐 알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헌혈 문제없이 했으면 아무문제 없는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엉 뭐 자잘한 성병은 모르겠는데 큰건 바로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고마워ㅠ 전남친 좀 지금생각해보면 이상한짓 하고 다녔을수도 있을것 같아서 물어봤어
근데 걔가 헌혈도 했거든.. 익인덕분에 걱정 덜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애인 생기면 다 같이 손잡고 헌혈하러 가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매독은 낫는다고 들엇는데 아닌가?... 헤르페스가 평생이고?
1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투썸 초코크런치아박 vs 두아박 1122
19:50 l 조회 3
전주에 유방외과 잘보는 곳 아는 사람
19:50 l 조회 2
나는 꾸안꾸라는 개념이 없어1
19:49 l 조회 7
나도 25살때까지만 살고 싶어
19:49 l 조회 5
일할때 쓸만한 태블릿 추천해줄 수 있어?1
19:49 l 조회 3
주류박람회 알바 진짜 좋았다 ㅎㅎ 완전 추천!!
19:49 l 조회 7
스물중반입장에서 방황하는 스물후반 웃겨보일까
19:49 l 조회 6
30대중반이 3억 모은거면 평균적인거야??평균이상인거야??
19:49 l 조회 4
대전->부산
19:48 l 조회 4
마른 사람들은 2-3키로 금빵 빠졌다 쪘다 그러니?3
19:48 l 조회 7
예쁜거에 대한 환상이 심한애 본적 있어?
19:48 l 조회 6
남자애들 자기말에 잘웃어주고 잘듣고있다고 표현?하는 여자4
19:47 l 조회 22
지잡 3점 초반대 학점가진 25살 취업 어디함...2
19:47 l 조회 20
남자들은 여자가 응아하는지 왜 궁금해할까?4
19:47 l 조회 31
롤은 정말 어려운 게임임
19:47 l 조회 6
근데 이력서 읽지도 않는건 뭐임2
19:47 l 조회 7
오랜만에 테런 켰더니 훈녀 착장 퍼주네 야르2
19:47 l 조회 27
오늘 면접봤는데 나만 말더듬었어 ㅠㅠㅠ2
19:47 l 조회 8
김민경님은 뭘로 뜬거야?3
19:46 l 조회 25
손수건 챙겨서 다니는 익들 주목! 어떻게 챙겨서 다녀?
19:4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