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별거 하지도 않았는데 피티쌤이랑 하체 운동 30분..? 햇나..? 저혈당 쇼크와서 쓰러질뻔했어 내가 수술도 했어서 몸이 좀 약해졌너봐.. 피티쌤도 내가 근력이 너무 없고 힘도없다고 하셔서… 근데 나 헬스는 진짜 안맞는것 같아 이 일 이후로 운동하기가 무서워ㅠㅠ 좀 괜찮운 운동없을까? 추천좀해주라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헬스 별거 하지도 않았는데 피티쌤이랑 하체 운동 30분..? 햇나..? 저혈당 쇼크와서 쓰러질뻔했어 내가 수술도 했어서 몸이 좀 약해졌너봐.. 피티쌤도 내가 근력이 너무 없고 힘도없다고 하셔서… 근데 나 헬스는 진짜 안맞는것 같아 이 일 이후로 운동하기가 무서워ㅠㅠ 좀 괜찮운 운동없을까? 추천좀해주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