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산불계도하러 팀 짜러 다닌단말야?
솔직히 첨엔 아 설마 그 난리가 났는데 있겠냐...
보여주기식 아니냐이랬는데
4월달에 도에 10건 넘게 적발함...태우고 있는거 보고 소화기로 끈 적도 있다그러고...
진짜 이게 말이되냐ㅠ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산불계도하러 팀 짜러 다닌단말야? 솔직히 첨엔 아 설마 그 난리가 났는데 있겠냐... 보여주기식 아니냐이랬는데 4월달에 도에 10건 넘게 적발함...태우고 있는거 보고 소화기로 끈 적도 있다그러고... 진짜 이게 말이되냐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