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회사에서 팀장한테 업무배제, 막말 등 괴롭힘 당해서
더 윗사람한테 면담하고 팀 옮긴 적이 있어
회사 내부에서 대충 무마한 거지 사과는 못 받았거든
근데 나중에 그 팀장이 퇴사한다고, 정신질환 생겼다고 들음
더 윗사람한테 계속 업무배제 당해서
질환 여기저기 나불대는 직원도 한심하기도 하고
사실 시원하진 않았는데
다만 당사자한테 물어보고 싶었음
나한테 한 짓을 똑같이 당하는 기분이 어떻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회사에서 팀장한테 업무배제, 막말 등 괴롭힘 당해서 더 윗사람한테 면담하고 팀 옮긴 적이 있어 회사 내부에서 대충 무마한 거지 사과는 못 받았거든 근데 나중에 그 팀장이 퇴사한다고, 정신질환 생겼다고 들음 더 윗사람한테 계속 업무배제 당해서 질환 여기저기 나불대는 직원도 한심하기도 하고 사실 시원하진 않았는데 다만 당사자한테 물어보고 싶었음 나한테 한 짓을 똑같이 당하는 기분이 어떻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