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8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2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목 마르면 음료를 시켜드세요 좀
대표 사진
익인1
음료 안 시키고 그러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면 진짜 좀,, 그렇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수맞춰서 음료 시키는게 그렇게 어렵냐고ㅠ 추워서 달라 또는 음료가 쓰니깐 달라해서 주면 사람은 6명인데 음료는 3잔만 시켜서 나눠먹는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안 된다했는데도 자꾸 달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보다 음료가 너무 달아서 그랬습니다 미안해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료 꼭 시키고 달라하는데 그건 괜찮나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땐 음료 먹고 물 필요하면 더 주겠다함 그리고 심지어 우린 정수기도 따로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쿠나 난 프차인줄.. 그런덴가끔 달라고 하는데 상관없겠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커피시키고 물도 꼭 한잔 달라고 하는데ㅜㅜㅜㅜㅜ 물도 먹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래서ㅜ거의 스벅가거나 아님 대형카페는 애초에 물 먹는데가 있는곳도 있어서 그런곳만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부르다고 주문안하면서 물은 엄청 받아가요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물장사하는데 와서 물공짜로 달라고 하는게 말이야 방구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료 막 1잔시키고 물이랑 컵 두개 달라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걱정 노노 쓰니는 음료 안시키고 달라고 하는 사람들 말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료 시켜도 컵을 더 주기가 어렵기도해ㅠ 주면 편하지 근데 그거보고 옆에서 왜 저기는 주고 나는 안 주냐 하는경우가 너무 많아서 무논리 무지성으로 따지기에 그냥 다 안 주려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료가 생각보다 달아서, 입이 텁텁해져서 물 한잔만 하는건 별 생각 업슴....
근데 꼭 음료 사람 수대로 안 시키고 나눠먹으려고 달라하는 사람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 그지같음... 그리고 생수파는데 물 달라하는사람도 많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동네카페인데....일상이다ㅎ 심지어 우린 셀프바에 뜨거운 물 비치해놨는데도 굳이굳이 알바생한테 뜨거운 물 좀 달라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료 시키고 달라는건 괜찮지??
나 약먹어야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네장사가 이래서 힘든거같음(장사안함)
1인 1음료하고 달라하면 뭐 서비스차원에서 주겠는데
5명와서 아메리카노 3잔시키고 따신물좀 주세여 하면....누가봐도 노나먹기자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장이야?? 난 알바라서 아무생각없이 드리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알바인데 바쁠 때 빨리 메뉴 빼야 하는데 한 잔도 아님 여러잔 미지근하게 해달라 얼음물로 해달라 요청도 많아서 알바생 입장에서도 빡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난 바쁠때 달라해도 먼가 당연히 내가 해야되는 일이니까 걍 넹 이러고 드려서 암생각없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처음엔 그랬는데 그러다 보니까 성격 급한 손님들은 또 우리 탓을 하면서 컴플 거니까 그때부턴 좀 짜증이 나더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건 그 손님들이 이상하다…ㅠ4년째 알바중이고 개바쁜 맨장인데도 다른 사람 물 줬다고 그런 손님 한번도 못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료 시키고 따순물 달라하는 건 괜찮지....?! 8ㅅ8
음료만 마시면 입이 너무 텁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ㅠㅠ 글고 우리 카페는 메뉴얼 상 다른 컵이 안 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스벅같은 대형 프랜차이즈에서만 음료시키고 가끔 물달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료 시키고 물 달라하는 건 진짜 백 번이고 드릴 수 있는데, 카페 알바하다 보니까 진짜 별의별 손님 다 있더라ㅜㅜㅋ 여러 명 와서 아메리카노 따뜻한 거 한 잔 시키고 따뜻한 물 두 잔 달래 그러면 아메리카노 따뜻한 거 세 잔 됨^^… 공간대여 일종인데 대가 없이 앉아 있다 가는 거 진짜 너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료가 너무 달아서, 약 먹어야해서, 입이 텁텁해서, 차 한 번 더 우려먹고싶어서까지도 ㅇㅋ 괜차나
근데 인원수대로 안시키고 나눠먹으려고, 나눠먹는 컵 안준다니까 그럼 물 한 잔 주세요(이러면 여분컵이 짠!) 이런거는 진짜 하..
주문하실때 나 방금 먹고와서, 사무실에 있어서 안드신다매요.. 근데 종이컵 왜 달라고하는지 모르겠음 자리없어서 한쪽에 냅둔 테이크아웃컵 비닐 뜯어서까지 가져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진짜 ㄹㅇ 못배워먹었는지 안 된다고 사장님이 곤란해하시는데 많이 시켰잖아! 하면서 지 눈앞에 있는 테이크아웃컵 여러개 가지고 가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사람 많구나..^^ 진짜 깊은빡침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헠ㅋㅋㅋㅋㅋㅋ 여분컵 ㄹㅇ 8명이 와서는 자기들이 종이컵 준비했다고 나눠먹는거보고 개황당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람들이 인건비 임대료 등등 비용생각안하고 그냥 재료값만생각해서그런듯.. 둘이와서 아메리카노하나시켜서 물하나더달라그러도 나눠먹으면.. 그거 주는 인건비랑 앉아있는임대료는...ㅋ 안바쁠때 그거정도해줄수있냐하는데 안바쁜시간이그나마있으니까 그시간에조금쉴수있어서근무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진짜 그지들도 아니고 30명 와서 20명이 아메 시키고 단체석 앉아서 시끄럽게 떠들면서 물 10잔 달라고 하는 진상들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음료 겁나 맛 없는데선 달라고 함 물에 희석해서라도 먹게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
22:49 l 조회 1
인턴 경험 경력기술서에 적어도 대?
22:49 l 조회 1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
22:49 l 조회 1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22:48 l 조회 1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
22:48 l 조회 1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
22:48 l 조회 1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
22:47 l 조회 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1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
22:47 l 조회 1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
22:47 l 조회 1
애들아 진짜 이제 주식 장 끝났어?
22:47 l 조회 1
다들 혈육 전화번호 저장해놓음??????
22:47 l 조회 1
6평 원룸 방꾸 >0<
22:47 l 조회 1
엄청 신 젤리 추천해줘
22:47 l 조회 2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2
스벅 근무시작했는데 이거 텃세 맞지? ㅋ
22:46 l 조회 9
애플워치랑 만보기 어플이랑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 있을까?????
22:46 l 조회 2
회사에서 개인 물건에 자물쇠 채워둔 직원 어때?
22:46 l 조회 3
다이어트 pt 받아서 살 뺀 사람 2
22:46 l 조회 10
집문서가지고 뭘 할 수 있어???
22:4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