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9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는 재택 근무하는 거의 프리랜서라 보통 10시 전후로 일어나고 생활패턴이 불규칙적인 편

나는 아침 6시 반에 일어나고 출근 시간 일정함

난 아침에 일어나도 연락을 잘 못해 애인 깰까봐 그래서 하더라도 한 9시반~10시 쯤 알람에 일어나도 괜찮을 것 같은 시간에 연락함

근데 애인는 일어났다 일한다 이런 연락을 잘 안 해

내가 연락하면 답은 바로 오는데 바로 오는 게 더 싫은 거 알아? 일어나 있고 일하거나 일상생활 하고 있는데 연락 안 한 거잖아 시간 지날 수록 이게 더 짜증나

아침이든 점심이든 일할 때는 서로 연락 잘 안 하는데, 그러다보니 매일 퇴근 전까지는 하는 말이 똑같아

아침에 인사하고 화이팅해라 하고

점심 때 밥 맛있게 먹으라 하고

퇴근하면 고생했다 하고 

저녁시간엔 저녁 맛있게 먹으라 하고

어디서 뭘 하는지 뭘 언제 하는지 지금 어딜 가는지 물어보면 다 꼬박꼬박 말은 해줌 근데 물어봐야 말을 해줌

내가 이런 거 얘기하기도 지치고 짜증나 내가 인터뷰 하는 사람도 아니고 맨날 물어봐야돼?? 매번 내가 물어보는데 이 정도면 그냥 알아서 얘기 좀 해주면 안돼?? 

대표 사진
익인1
필요에 의한 연락아니면 잘 안하는 사람이라 그래 성향차이라 다 그런 이유로 헤어짐 연락성향 차이 안고쳐져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글에 쓴걸 애인한테 말해봤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므야 일하고오니 월드컵 결국망햇구나!
10:37 l 조회 1
영화 눈동자 재밌어??
10:37 l 조회 1
축알못 기준 이번 월드컵 궁금한거
10:37 l 조회 2
네일했는데 신민아 네일로 유명했던 그 색 느낌남
10:37 l 조회 2
내일 하닉 떨어져라 제발..
10:36 l 조회 8
명보 빵가루 바르고 공항 입국하자
10:36 l 조회 7
뚜레쥬르 명란소금빵 개맛있다
10:36 l 조회 3
나 진짜 단거 잘 안 먹는데 오늘은 당 떨어져서 도넛 시킴
10:36 l 조회 6
인스타 백수씨 아저씨 명언은 좋은데
10:35 l 조회 5
명보한테 계란 던지고 싶어^^
10:35 l 조회 13
축구 몽규 책임지고 물러난다며
10:35 l 조회 15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3
10:35 l 조회 27
JTBC 축구 해설 속 시원
10:35 l 조회 30
인스타 초등학교 동창
10:35 l 조회 11
팀장 발령난다해서 일 안했는데 발령 안났어ㅠㅠ
10:35 l 조회 6
4키로 빠진 걸로는 티가 1도 안나네
10:34 l 조회 7
해킹당하면 어떻게 알아?
10:34 l 조회 5
와 이제 32강을 못 가네ㅋㅋ 48국가로 바뀌자마자4
10:34 l 조회 61
축구 나는 솔직히 이렇게 된 거 2
10:34 l 조회 31
결혼식 가는데2
10: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