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는 재택 근무하는 거의 프리랜서라 보통 10시 전후로 일어나고 생활패턴이 불규칙적인 편
나는 아침 6시 반에 일어나고 출근 시간 일정함
난 아침에 일어나도 연락을 잘 못해 애인 깰까봐 그래서 하더라도 한 9시반~10시 쯤 알람에 일어나도 괜찮을 것 같은 시간에 연락함
근데 애인는 일어났다 일한다 이런 연락을 잘 안 해
내가 연락하면 답은 바로 오는데 바로 오는 게 더 싫은 거 알아? 일어나 있고 일하거나 일상생활 하고 있는데 연락 안 한 거잖아 시간 지날 수록 이게 더 짜증나
아침이든 점심이든 일할 때는 서로 연락 잘 안 하는데, 그러다보니 매일 퇴근 전까지는 하는 말이 똑같아
아침에 인사하고 화이팅해라 하고
점심 때 밥 맛있게 먹으라 하고
퇴근하면 고생했다 하고
저녁시간엔 저녁 맛있게 먹으라 하고
어디서 뭘 하는지 뭘 언제 하는지 지금 어딜 가는지 물어보면 다 꼬박꼬박 말은 해줌 근데 물어봐야 말을 해줌
내가 이런 거 얘기하기도 지치고 짜증나 내가 인터뷰 하는 사람도 아니고 맨날 물어봐야돼?? 매번 내가 물어보는데 이 정도면 그냥 알아서 얘기 좀 해주면 안돼??

인스티즈앱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