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키트 두줄 사진도 보냈는데 ㅜ
아니 내가 아픈건 둘째 치고 내가 몸 질질 끌고 나가서 다른 사람들한테 옮기면 큰일인거 아님?
증상이 있기는 하냐는 둥 그럴땐 소주로 소독하는거라는 둥 하는 말은 왜하는거야 ㅜㅜㅜㅜㅜ
나도 어이가 없는데 아직 코로나가 있더라고 이게...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자가키트 두줄 사진도 보냈는데 ㅜ 아니 내가 아픈건 둘째 치고 내가 몸 질질 끌고 나가서 다른 사람들한테 옮기면 큰일인거 아님? 증상이 있기는 하냐는 둥 그럴땐 소주로 소독하는거라는 둥 하는 말은 왜하는거야 ㅜㅜㅜㅜㅜ 나도 어이가 없는데 아직 코로나가 있더라고 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