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만 당근할 때 빌런만 걸리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8/15/85c13550bde07b72b94abcbe4ceacf97.jpg)
커뮤하다가 본 글인데 나도 비슷하게 사연있는 사람만 골라서 무료나눔하거든? 근데 항상 빌런들만 걸렸음..
고양이가 나이가 많아서 고별로 떠나서 용품들을 버리긴 그렇고 보기만해도 슬프니까 좋은 마음으로 당근 올렸음
아주머니가 아픈 고양이를 주워서 키우는데 용품 나눔받았으면 좋겠다고하셔서 무거우니까 차끌고 우리집 앞까지 와달라고 함...
근데 내가 주택인데 집 위치 모르겠다고 어렵다고 ㅋㅋㅋ 내가 40키로가 넘는걸 여러번 이고 나르면서 그분 집 앞까지 가져감..;
그래놓고
'아이고~ 이렇게 무거운 거였으면 직접 갔지요~~; 이러는데 내가 무겁다고 몇번이나 말했는데 집 위치가 헷갈리신다면서요..??
글고 고맙다고도 안함.
난 저 이후로 무나 안함... 힘든 사람도 많겠지만 빌런(차 타고와서 창문열고 가까이 오라 손짓하고 내 손에서 물건만 쓱 가져감, 만화책 무나했더니 재판매, 더 무나할 거 없냐면서 집 들어오려고한 아저씨) 몇 번 걸린 이후론 싹다 종량제 넣고 버리는중. 착한일도 참 어렵다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