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9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내생각에 간호사는 아닌것같고 간병인이 폰끄는것같거든

할머니는 폰끌줄도켤줄도몰라ㅜㅜㅜㅜ

폰충전도잘안시켜준다더니 이제아예폰을꺼둔다

할머니가폰으로 여기저기누르다가전화잘못걸고하긴하는데 그래봣자 연락처에있는 가족들한테뿐이거든

왜자꾸꺼두는거야?????ㅜㅜㅜ 연락할수잇는방법이없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대놓고 물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끄지 말라하고 계속 그러면 간병인 바꿔버려.할머니 문제생기면 연락되라고 해놓은 건데 왜 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 일 안하는거 숨길라고 그러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병인들 겁나 웃긴 간병인들 많음
우리 아빠 대병 입원했을때 간병인 썼는데 자꾸 옆 침대 환자를 봐주는거임? 왜그런가 했더니 나중에 알고보니 그 옆 환자네에서 간병인한테 몇만원 주면서 자기들도 봐달라고(간병비보다 싼 값) 했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이상한짓 하는거 아닌 이상 왜 연락수단을 숨김? 그리고 엄연히 환자 물건인데 젊거나 중년정도 환자에겐 그렇게 못할거면서 노인이라고 막 다루는거 기분 나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샌 간병인들이 갑인 경우도 꽤 많음 ㅎ…일단 얘길해보거 안통하면 새로구하거나 회사 통해서 소개받은거몀 회사쪽에 컴플레인 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간병인 진짜 잘골라야해…우리 할아버지도 어떤 간병인은 진짜 묵묵히 꼼꼼히 일 엄청 잘해주셨는데 다른 간병인은 걍 대충 일 하고 다른병실가서 간병인들끼리 모여서 수다떠는거 몇번 봄 구래서 그 사람한테 맡겼을때 욕창 엄청 생기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 귀찮아서 끄는듯 ㅋㅋ.. 간병인 바꾸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요양병원은 간병인이 갑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
2:49 l 조회 2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49 l 조회 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2
2:48 l 조회 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
2:47 l 조회 6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1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6
2:46 l 조회 23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5
2:45 l 조회 23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6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6
2:44 l 조회 62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7
2:41 l 조회 38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2:41 l 조회 34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9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7
2:41 l 조회 70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2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64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66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