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고 화해한다음에.. 기분이 계속 나쁜건 아닌데 그냥 잠깐동안 식어 내 애정이 평소에 100이었다면 싸우고 나선 20..? 뭘해도 시큰둥하고 재미없고 현타와서 전화를 해도 뚱 만나도 뚱함.. 근데 안그러고 싶어도 하루정도는 마음이 안돌아와... 화해를 해도 문제다 아휴|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고 화해한다음에.. 기분이 계속 나쁜건 아닌데 그냥 잠깐동안 식어 내 애정이 평소에 100이었다면 싸우고 나선 20..? 뭘해도 시큰둥하고 재미없고 현타와서 전화를 해도 뚱 만나도 뚱함.. 근데 안그러고 싶어도 하루정도는 마음이 안돌아와... 화해를 해도 문제다 아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