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에서 마름 가고 싶은데운동 하루에 천계 40분씩 타고 밥은 그냥 일반식 2끼(밥1/2) 했는데별로 안빠져 ,, ㅎㅎ헬스장 등록권 다시 사야하는데 2주동안 그냥 식단만 해볼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