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9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7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보통에서 마름 가고 싶은데

운동 하루에 천계 40분씩 타고 밥은 그냥 일반식 2끼(밥1/2) 했는데

별로 안빠져 ,, ㅎㅎ

헬스장 등록권 다시 사야하는데 2주동안 그냥 식단만 해볼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유산소만 하니까 그르징
보통에서 마름이면 유산소보다 웨이트 위주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허리 다쳐서 웨이트를 못하는 상황이야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그럼 웨이트는 안되겠다.. 그럼 진짜 식단 줄이는 방법뿐이네 탄수화물을 줄여봐 밥도 현미밥으로 바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웨이트하면 금방 훅 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3끼 먹고 소금빵 하루2개씩 먹고 야식으로 엽떡 치킨 겁나 먹었던거 끊었는데도 별로 안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 넘 과하게 해서 그런거 아냐? 운동량 줄이면 식욕도 줄어서 좀 줄여봐 쉬어야 빠지는 경우도 있어 매일하는거면 주3회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허리를 삐끗해서 천계6으로 타서 절대 과하지는 않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할머니가 나보다 더 잘타고 계셨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보통에서 마름 가기 너무 힘들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나이 드니까 살도 안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진짜로ㅜㅜ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살이야??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중감량은 식단이 90% 이상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만에서 보통은 쉬어도 보통에서 마름은 겁나 어렵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단을 바꿔야 할 것 같은데
너무 빡세게 하면 또 안빠지니까 적당히 맞춰서 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고난 마름 아니면 절식해야 가더라ㅠㅠㅠㅠ 슬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마름으로 갈려면 식단으로 갈 수 있는 거 같드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름은 초반에는 향상성 때문인지 진짜 안빠지다가 약간 한달이상 조여주니까 훅 내려감... 포기하지 말고 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밥먹으면서 운동해
조급해하지말고 한달에 1키로만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보통에서 마름가기가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헬스시작한지 한달짼데 1.5~2정도 빠진것같은데 더이상 안빠짐ㅋㅋ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나 운동 아무리 많이 하고 식단 조절해도 안됐는데 이거 하고 3키로 감량함 지금 계속 하는중이고 3주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보통>마름 가는데 5kg 뺄건데 걍 6개월 보고 초장기로 할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들이랑 잘 못 어울리는 사람 특징
23:18 l 조회 2
나 피부 어때보여?
23:18 l 조회 3
책/독서 책 사서 읽었는데 마음에 안 들면 팔까 아니면 품을까
23:18 l 조회 3
쌍수 개맘에안들어
23:17 l 조회 10
마이크론 하닉 들어갈까요 주식고수님들
23:17 l 조회 5
현대차vs교사 누가 더 나아??? 울산이고 소개팅 들어왔는데 제발 같이 골라주라 ㅜㅜ1
23:17 l 조회 10
삼전 하닉이 더이상 우스운 회사가 아니야
23:17 l 조회 7
인티보면 가난혐오있는거같아서 좀 슬픔1
23:16 l 조회 11
내 인생 망한거 같아
23:16 l 조회 7
아니 자다 귓속에 모기들어간거같아...
23:16 l 조회 7
친구랑 아침 저녁 한번씩만 연락하고 안하는데
23:16 l 조회 5
궁금한게 미국 교포들도 축구 응원할까
23:16 l 조회 6
카톡테마들아 테마좀 찾아줘
23:16 l 조회 18
만화 캐릭터같이 생겼다
23:15 l 조회 12
친구가 되게 예쁜데 어딜가도 친구만 쳐다봐1
23:15 l 조회 24
나 소개 받으려했는데
23:15 l 조회 6
수박주스랑 먹을 디저트 ㅊㅊ좀4
23:15 l 조회 11
익들아.. ㄹㅇ친구 없으니까 니친구없잖아 라는 말에 진짜로 긁힘... 개현타와 살려줘..... 3
23:15 l 조회 20
망고자르기 이벙법이 제일 유용하다
23:15 l 조회 9
나 오늘 치과 갔다가 완전 당황함 원장쌤 내가 편해진건가
23: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