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쯤부터 우는 소리가 들리는데 어디 붙어서 우는거 같은데 소리만 들리고 창문 열어도 형체는 안보임
어디 다른곳에 붙은 애랑 또 열심히 싸우면서 울어대서 되게 시끄러운데 뭘까
우우웅 우웅 우~웅 이런식으로 우는데 뭘까,,,,,,, 새삼 처음 들어보는디,,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어제쯤부터 우는 소리가 들리는데 어디 붙어서 우는거 같은데 소리만 들리고 창문 열어도 형체는 안보임 어디 다른곳에 붙은 애랑 또 열심히 싸우면서 울어대서 되게 시끄러운데 뭘까 우우웅 우웅 우~웅 이런식으로 우는데 뭘까,,,,,,, 새삼 처음 들어보는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