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들한테 소개시켜준다거나 한 적도 없고대학 씨씨였는데 졸업했으니까 이제 프사 올려도 될 것 같은데 프배사 다른 사람이 찍어준 자기 사진이야
내가 애인 태그하고 올린 스토리도 친친으로 리그램해서 올리고...
이번에 피부과 처음 간대서 잘 모른다 어쩐다 해서 내가 같이 가주겠다 했는데 그것도 싫다고 하고
내가 스스로 엄청 예쁜 편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자존감도 낮아지고 자격지심도 들어... 내가 뭐가 그리 못났는지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